안나와 엘사의 행복한 이야기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글.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겨울왕국의 감동을 이어갈

꿈꾸는달팽이의 안나와엘사의 행복한이야기

 

 

 

 

안녕하세요 둥이맘킁킁이에요

겨울왕국 인기 다들 실감하시죵

아직도 5살 쌍둥이딸들은 겨울왕국을 좋아한답니다

겨울왕국이라고 하면 다 좋은가봐요 ㅋㅋ

뭘 사줘도 좋아함

잠옷도 겨울왕국 ~ 엘사옷도 있는데 긴팔이라 고이 접어 모셔두었어요

책도 겨울왕국책이라면 당연이 환영이죠

 

 

 

 

 

 

 

​5살 쌍둥이에겐 걸그룹 보이그룹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엘사와 안나 이야기

​두가지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꿈달의 안나와 엘사의 행복한이야기

​안나오 엘사의 어린시절

그리고 최고의 소풍

두가지 이야기를 한권에 넣어놨어요 ​

 

 

 

 

 

 

 

 

흥미진진한 겨울왕국의 이야기는 앞으로 계속 됩니다 ㅎㅎ

앞으로 쭈욱 나와야 할텐데

겨울왕국 2탄이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맨날 똑같은 겨울왕국 애들은 좋아하지만

엄마아빠는 지겹당 ㅎㅎㅎ

같은 겨울왕국 보기 힘드시다면 새로운 이야기만나러 꿈달과 함께해요

 

 

 

 

 

 

 

 

​등장인물소개 똑같아요

바론 남작과 남작부인이 나오는거 빼곤

똑같답니다 ^^

 

 

 

 

 

 

 

어린시절 이야기 몇컷 남겨봤어요

둘의 개구진 모습이 담겨있는 어린시절 이야기에요

엘사와 안나가 친하게 지냈던 시절을 상상해서

만들어본 이야기더라구요

 

 

 

 

 

 

 

안나와 엘사의 행복한이야기

두번째는 최고의 소풍

어떤 소풍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긍데 커서 그려진 그림은 좀 안이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등장인물과 사뭇 느낌이 다름

커서모습은 좀 안예쁘게 그려진 그림이었어요

 

 

 

 

 

 

 

 

엘사랑 안나가 넘 안예뻐서 전 좀 실망했는데

딸은 별루 신경 안쓰더라구요

엘사와 안나 옷 예쁘다고 반짝반짝 하다며

난리더라구요 ㅎㅎㅎ

소풍 갔는데 꼭 가서보면 뭐 하나 안챙겨오죠

안나가 음식을 안챙겨갔다죵 ㅎㅎ

그리고 비도 오고 ㅋㅋ 최악의 소풍이 될뻔 했는데

엘사의 마법덕분에 그래도 즐거운 소풍을 보내고 왔답니다

 

 

 

 

 

 

 

​꿈꾸는달팽이의

안나와 엘사의 행복한 이야기

겨울왕국 뒷이야기

딸과 함께 읽어보려구요 달님이랑 읽어보기로 했어요

 

 

 

 

 

 

 

 

집중집중~

우리 딸도 겨울왕국 팬인 5살이랍니다

핑크에 빠진 둘째 달님이

첫째도 당연 좋아하구요 ~

첫째는 이날 일찍 잠들어서 달님이와 책을 읽어봤는데

다음날 눈뜨자마자 우리 햇님이도 한번 읽었어요 ㅎㅎ

 

 

 

 

 

 

​눈에다 예쁘게 그림을 그리고있는

안나와 엘사 제가 나비 같다고 했더니

저희 달님이가 나비 아니구 ​리본같은데 하더라구요 ㅎㅎㅎ

리본 같기도 하더라구요~ ​

 

 

 

 

 

 

 

 

두번째 이야기 최고의 소풍

읽어보려고하는데 달님이가 엄마 새가 왜 이러고 있지 하더라구요 ㅎㅎ

 

 

 

 

 

 

 

​이야기에 푹 빠진 달님이

소풍 간다니까 와~ 잼있겠다며

ㅎㅎㅎㅎㅎㅎ

 

 

 

 

 

 

 

이런 음식은 안챙겨오구 초콜릿은 다 녹구

비가 내리구 어쩌나?

달님아 어쩌지?

엄마 어떻게 하냐며 심각한 표정 ㅎㅎ

 

 

 

 

 

 

 

​엘사의 마법으로 모두 해결하고 즐거운 소풍이된

이야기를 듣고는 신난 달님이에요

우와~ 잼있겠다며 ㅎㅎㅎ

그리곤 다 읽고 딱 한마디 더 하더라구요

엄마 또 읽자 !!! ㅎㅎ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이책도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꿈꾸는달팽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저희집에

미녀와 야수 , 인어공주 두가지 있거든요

긍데 역시나 겨울왕국도 넘 잘보네요

공주님 책이라고 둘다 넘 잘보는데 이제 세권다 읽어줄꺼 생각하면

미리 물 좀 떠놓고 읽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