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닉스와 알파벳 따라쓰기 세트 - 전3권 파닉스와 알파벳 따라쓰기
하노비트 컨텐츠 제작팀 지음 / 하노비트 / 201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하노비트 파닉스 알파벳 따라쓰기 3권 세트

기초를 튼튼하게 다져서 하기 좋은 알파벳따라쓰기에요

전에 딸들키울때 썼던 알파벳 따라쓰기는 정말

기본적인 알파벳만 알아보는건데

이 문제집은 파닉스랑 같이 되어있어서 아이들 초반에 영어익히기에

좋은것 같아요 ^^

 

 

 

 

 

 

 

 

 

 

 

 

하노비트 파닉스와 알파벳 따라쓰기

3권으로 구성되어있는 세트인데요

레벨1은 발음기호로 영어를 읽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는데요

지금 한창 레벨 1 하고 있거든요

아들이 영어하면 하기 싫다고 하는데 이건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교재도 제법 두툼하고 한권에 구성이 다양해서

아이들이랑 해보기에 넘 좋을것 같아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들이 사용하기에 좋을것 같네요

영어를 초반에 배우는 아이들이랑 기초도 튼튼히 잡아주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을것 같아요

 

 

 

 

 

 

 

 

 

 

 

 

 

 

 

알파벳을 익혔으면 조합하는것도

알려주더라구요

이것도 안에 보니 내용이 넘 좋았어요

 

 

 

 

 

 

 

 

 

 

 

 

 

 

 

왜케 졸린눈으로 찍혔지 ㅎㅎ

하노비트 파닉스 알파벳 따라쓰기

레벨1권을 첨 시작할때인데요

아들이 첨에 영어공부 하기 싫다더니 책을 쓱 보더니

해보겠다고 했거든요

 

 

 

 

 

 

 

 

 

 

 

 

 

 

 

 

파닉스로 알파벳을 따라쓰기 하면서

발음에 대해서도 익힐수 있어요

단순히 알파벳만 알아가는 단계가 아니드라구요

 

 

 

 

 

 

 

 

 

 

 

 

 

 

 

 

레벨1권에 알파벳이 다 들어있어서

교재가 제법 도톰해요

3권 세트로 아이와 일단 영어기초부터 끝내보려구요

 

 

 

 

 

 

 

 

 

 

 

 

 

모음 A의 대표발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애플부터 나오는데

어떤 곳에 쓰이는 알파벳이 이런 소리를 내는지

잘 알려주고 있어요

 

 

 

 

 

 

 

 

 

 

 

 

 

따라 읽고 글씨를 밑에 따라써보겠다며

본인이 스스로 해보더라구요

안써도 되는데 해보겠다고 하는거에요

 

 

 

 

 

 

 

 

 

 

 

 

 

대표발음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발음이 되니

그것도 같이 배워봤어요

A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발음이되는지 저도 잘 몰랐네요 ㅎㅎ

저도 영어를 잘하진 못해서 ㅎㅎ

 

 

 

 

 

 

 

 

 

 

 

알파벳을 따라 써볼껀데요

제가 교재를 다양하게 본건 아니지만

딸들 했을때도 본적이 있고 그때 산다고 서점갔을때도 봤는데

알파벳 쓰는 순서를 다르게 알려주는건 첨 봤어요

물론 제가 첨 본걸수도 있는데 알파벳은 쓰는 순서가 정해진게 아니라고 써있더라구요

왜 이제까지 순서대로 쓰라고만 했을까요 ㅎㅎ

 

 

 

 

 

 

 

 

 

 

 

 

 

저희 아들도 이미 알파벳 쓰는건 해봐서

알파벳 정도는 아는데

체계적으로 학습을 하기 싫어해서 아직 안하고 있거든요

이거 한권 끝나고 3권 모두 끝내고나면

좀 기초를 튼튼히 할수 있겠더라구요

 

 

 

 

 

 

 

 

 

 

 

 

아들이 내일 또 하자고 하면서 덮었어요

해보니까 쉽기도 하고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하노비트 파닉스와 알파벳 따라쓰기

지금 레벨1단계지만 그래도 잘 하는것보다 3단계까지 잘 할듯해요

 

 

 

 

 

 

 

 

 

 

 

 

파닉스 알파벳 따라쓰기

아이와 하기 쉽고 잘 풀이되어있어서

맘에드는 교재에요

주변에 물어보는 사람있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교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