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물고기
강미나 지음 / 미나북 / 2019년 7월
평점 :
품절


 

 

 

 

 

 

그림책추천 미나북 하늘을 나는 물고기 읽어봤어요

 

 

 

 

유아도서로 읽기에 좋은 그림책추천

 미나북 < 하늘을 나는 물고기> 7세 아들과 읽어봤어요

 새로 나온 신간 그림책이라 어떤 내용일지 궁금한데요

 그림도 예쁘고 내용도 넘 좋아서 아들이랑 재미있게 읽어봤어요

 

 

 

 

 

 

 

 

 

 

 

 

 

 

하늘을 나는 물고기

 하늘을 나는 물고기라니 신기한데

 일러스트도 넘 예쁜 그림책이에요

아들도 그림이 넘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엄마 이 물고기는 참치같아 하더라구요

 참치? 통통해서 참치같다고 하나 했더니

 그게아니었어요 나중에 듣다보니 하늘을 날아서 날치를 말하고 싶었는데

 이름이 생각 안났던거더라구요 ㅎㅎㅎ

 날치같다고 하는거였어요 ^^

 

 

 

 

 

 

 

 

 

 

 

 

 

하늘을 나는 물고기는 하늘도 날지만

 물속의 물고기들과 노는것도 좋아한데요

 그런데 물속의 물고기들이 이상해요

 

 

 

 

 

 

 

 

 

 

 

하늘을 나는 물고기가 다른 모습이라고

 물속의 물고기들이 하늘을나는물고기를 가까이 하지 않으려고 하더라구요

 하늘을 나는 물고기가 속상할듯해요

 그림책으로 내용도 알찬데 일러스트도 정말 예쁜것 같아요

 

 

 

 

 

 

 

 

 

 

 

하늘을 나는 물고기를 떠나고 모른체하는 물고기들

 그런 하늘을나는물고기는 너무 속상해요

 바닷속 깊숙히 숨어버렸어요 ㅠ.ㅠ

 

 

 

 

 

 

 

 

 

 

 

 

 

그러던 어느날 폭풍우가 몰려와요

 폭풍우에 파도가 거세게 치기도 하지만

 하늘을 나는 새들은 더욱 힘든 비행인데요

 모두 대피를 못했나봐요

 

 

 

 

 

 

 

 

 

 

 

 

아기새 한마리가 폭풍우에 그만

 바닷속으로 빠지고 말았어요

 이런 어째요

 아기새는 수영을 못할텐데 엄마 어쩌지??

 같이 걱정이 되는 아들이에요

 

 

 

 

 

 

 

 

 

 

 

 

 

 

물속친구들이 그런 아기새를 도와주고싶은데

 물밖으로 나가질 못하니 어쩌나 하고 있어요

 그럴때 물속친구들이 하늘을 나는 물고기를 찾아요

 아들이 먼저 찾아줬어요

 

 

 

 

 

 

 

 

 

 

 

 

 

 

 

아기새를 도와주는 하늘을 나는 물고기에요

 아기새를 도와서 육지로 돌려보내는

 하늘을 나는 물고기에요

 다행이다 싶었어요

 

 

 

 

 

 

 

 

 

 

 

 

 

 

이제 하늘을 나는 물고기는 더이상 어둠에 숨어있지 않고

하늘을 나는 물고기는 이제 하늘을 나는 새들과도 바닷속의 물고기친구들과도

 모두 친구가 되었어요

 

 

 

 

 

 

 

 

 

 

유아도서로 읽기에 좋은 미나북 <하늘을 나는 물고기>

 그림책으로 일러스트도 넘 예쁜 유아도서

 유아들이 읽기에 내용도 넘 좋아요

 조금 다른 외모라고해서 친구들을 미워하면 안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