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가도서] [최신인쇄본] 자신만만 원리과학 (전60권)
천재교육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과학책추천 천재교육의 자신만만원리과하

아이들에게 원리를 알려줄 과학동화

이번에 인터넷세상에 대해서 배워봤어요

인터넷으로 엄마가 뭘 샀다고 하고 인터넷으로 뭘 보기도 하고 하는데

도대체 인터넷세상은 뭐하는곳이지?? 아이들이 참 궁금해했는데요

말로 다 설명해줄수 없는걸 책을 통해서 쉽고 재미있게

배워볼수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우리동네에 빈집같은 집이 있는데

공이 그집으로 들어갔는데

찾을수가 없어서 망설이고 있네요

그런데 택배아저씨가 배달을 오셨어요 그때 사람이 쿵쿵 나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덩치가 엄청 큰 아저씨가 나오셨는데

어쩌죠? 쭈볏쭈볏 공을 찾고 싶다고 말하네요

아저씨가 안에 와서 찾아보라고 하는데

사실 조금 무섭기도 할듯해요

이럴땐 엄마아빠에게 도움을 청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죠 ㅎㅎ

 

 

 

 

 

 

 

 

 

 

 

 

 

 

아저씨집에는 온갖 기계들이 많이 있네요

어떤 기계들이 있는지 읽을때마다 아들이 알려달라고해서

알려줬더니 딸들이 난 알고 있는데

아들은 난 이름이 기억 안나니까 다 알려달래서 매번 읽어주네요 ㅎ

우리 아들은 누나 꽃머리띠는 왜 쓰고 온건지 ㅎ

 

 

 

 

 

 

 

 

 

 

 


 


컴퓨터 속이 궁금해서

안에를 들여다보고있어요

우리 사람처럼 하는 역할이 제각각인 컴퓨터속 부품들

 

 

 

 

 

 

 

 

 

 

 

 

 

컴퓨터로 쇼핑도 하고 은행업무도 보고

이것저것 할게 많네요

저도 많이 하는 편인데 아이들도 어느정도는 알고 있는 부분인데요

그런데 친구랑 축구는 못하잖아요 라고 물어보네요

 

 

 

 

 

 

 

 

 

 

 

 

 

 

축구게임까지 집에서 할수있데요

정말 인터넷세상은 다양한사람들이 동시에 접속해서

많은걸 할수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집에서 인터넷세상에만 갖혀살다보니

뚱뚱해진다고 하는 아이

맞는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 움직여야 해요

덕분에 아저씨도 나중에 살을 빼고 운동도 하고 하는데요

저희 딸도 보더니 살뺀게 더 멋지다고 하네요

 

 

 

 

 

 

 

 

 

 

 

 

 

 

 

 

 

컴퓨터속이 꼭 사람몸과 같이

하는 역할들이 있어요

저장공간도 있고 움직이는 동력을 주는곳도 있구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이들이랑도 자세히 살펴봤어요

천재교육 자신만만원리과학으로 과학지식을 쌓을수 있답니다

 

 

 

 

 

 

 

 

 

 

 

 

 

 

뒷부분에 학습만화도 있어서

간단하지만 아이들이랑 재미있게 읽고있어요

아이들이 실제로 책을 볼때 학습만화를 자세히 보기도 하구요

 

 

 

 

 

 

 

 

 

 

 

 

 

실제로 제 컴퓨터를 내려서

아이들이랑 안에를 살펴봤어요

아이들이 정말 신기해하며 컴퓨터 속으로 들어갈듯

머리를 들이밀고 있네요

 

 

 

 

 

 

 

 

 

 

 

 

 

 

 

하나씩 하나씩 다 관찰해보고있는 아이들

천재교육 자신만만원리과학 과학책추천

아이들이랑 보기에 내용도 다양하고 좋은것 같아요

재미있게 과학동화로 되어있어서 살펴보기도 좋구요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것들을 재미있게 과학동화로

잘 구성해놓아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잘 보는 과학동화전집인것 같아요

천재교육 자신만만원리과학으로 과학전집 추천드려요

8세도 6세도 잘 보는 과학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