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난감 기업의 조건 - IBM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까지, 초우량 기업을 망친 최악의 마케팅 AcornLoft
릭 채프먼 지음, 이해영.박재호 옮김 / 에이콘출판 / 200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 정말 재밌네요. 마지막에 요약정리까지 :) 역자/베타리더님들 각주도 좋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IG MOO 빅 무
세스 고딘 외 지음, 김현정 옮김 / 황금나침반 / 2006년 2월
평점 :
절판


re·mark·a·ble

〕 a.
1 주목 , 한;드러진
 a remarkable discovery 주목발견
2 범한, 뛰어난, 드문, 비상한;이상
 a remarkable change 저한 변화
~·ness n

이 책은 리마커블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런 책에서는 여러 기업의 사례가 소개되는데, 보통은 미국 회사로 한국에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잘 모르는 사례가 나오면 감흥이 덜한 법인데 애플의 아이팟이나 구글처럼 나같은 IT쟁이의 눈에 확 띌만한 회사들이 언급되기 때문에 재미도 더하고 요즘 책 같다는 느낌도 들어서 좋다.

변화가 무엇일까를 고민하는 요즘의 나에게 여러가지 느낌을 선사한 책이다. 한 마디로 정리를 한다면 "가벼워져라, 지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