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구멍 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5
이혜리 그림, 허은미 글 / 길벗어린이(천둥거인) / 200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단행본을 위주로 구입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요

이책을 간접적으로 엄청 많이 봤는데 뭐,,그냥 넘어가려고 하다가

금액맞춘다고..ㅋㅋ

구입하니 아이가 정말 엄마 또 읽을까? 그러면서 좋아하네요

숨쉬는 부분에서는 크게 쉬었다 뱉었다 도하고

 

요즘 배변훈련중이거든요..30개월인데

기저귀를 다행히 빨리 떼네요..

자신도 신기한가봐요..몸에 궁긍한게 생기고...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책 만들어 주셔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