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으로 충분히 빛나는 존재입니다 - 마음 경영 전문의 최명기가 전하는 심리학 처방전
최명기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2월
평점 :
절판


상담실 문을 두드리지 못해 의사선생님 책을 펼쳤다책 읽는 동안 실제 상담을 받는 것 같았다. “괜스레 예전 일을 끄집어내 이유를 찾지 마세요.당신의 과거는 당신의 미래가 아니니까요.나에게 해주는 이야기 같았다당신이 만들어갈 세계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당신으로 충분히 빛나는 존재입니다.

2022 새해 나의 메세지로 정했다. 

제목,표지 디자인,구성, 저자의 글 모두 좋았다

다산북스에서 보내주신 선물로 책을 읽고 서평을 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