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MBTI 4 : 학습 유형 - 나의 성격을 이해하고 더 멋진 내가 되는 우리들의 MBTI 4
조수연 지음, 소윤 그림 / 다산어린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들의 MBTI

학습 유형 편이 나왔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리즈라서

신간 나오자마자 읽어보았어요.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MBTI가 핫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재를

흥미롭게 풀어내서 좋아하는 책인데요.

학습 유형과 관련해서 유익한 내용을

정리해두어서 좋았답니다.

만화라서 더 재밌게 읽더라고요.

다음 편도 기대되네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