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에서 살아남기 애니북 애니로 만나는 서바이벌 과학 상식
곰돌이 co.한현동 원작, 윤종문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심해에서살아남기
#살아남기시리즈 #어린이과학상식
#초등과학상식 #서바이벌만화 #애니북
#어린이추천도서 #초등추천도서
#어린이만화책 #과학만화책

살아남기 시리즈를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이번에 만난 심해에서 살아남기 애니북은
양장으로 더욱 멋진 책이라 좋았답니다.
첫 번째로 나온 애니북 시리즈라고 하는데~~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극장판 심해에서 살아남기의 실감나는 영상을
재구성해 책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심해는 신비롭기도 하고
어떤 생물이 살고 있을지 궁금한 곳이기도 한데요.
아이들이 책 읽으면서
심해를 대탐험하는 간접 경험을 했어요.
그림도 실감나고 살아남기 시리즈
이번 책도 흥미로웠다고 하네요.

지오는 히포호의 기술로 제작된 암모나이트호에 탑승해
공 박사와 함께 깊은 바닷속으로 내려갑니다.
심해에는 눈처럼 내리는 마린 스노도 있고
소금이 녹아 생긴 염수 웅덩이도 있고 정말이지
신기한 존재들이 가득해요.
그런데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게 훨씬 많다니
굉장하죠! 사실 위험도 존재하는 심해!!
만화로 구성해 더욱 실감나게
읽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