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블 제작소 2 - 괴짜 천재들의 과학 공학 학습 만화 긱블 제작소 2
팀키즈 그림, 박송이 글, 긱블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발한 물건을 만들며 과학원리를 배울 수 있는 스토리!

과학만화 긱블제작소!

1권도 너무 재미있게 봤던 남매인지라 2권이 나오자마자 들여줬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어하네요 ㅎㅎㅎ

 

이번에 나온 고기때리는기계와 헤어세탁기!

유튜브 영상에서도 만나봤던터라 너무 반갑더라구요 ㅎㅎ

메이킹 과정을 녹여낸 만화인지라 스무스하게 시행착오 겪는 모습도 나오고,

이야기에 푹 빠지게 만든답니다 ㅎㅎ

 

단순히 재미와 엉뚱함만 쫓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아이디어상품을 만들며

그 속에 숨겨진 과학원리도 배워보는데, 초등과학 교과와 연계된 내용들이라

넘넘 유익하더라구요 ㅎㅎㅎ

 

또한, 중간중간 잠깐씩 머리도 식히며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놀이페이지도 있고,

배운 내용을 점검해 볼 수 있는 퀴즈 페이지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더 좋아한다는 사실! ㅎㅎ

 

과학만화 긱블제작소 1권도, 2권도 너무너무 재미있다는 아들!!

3권에서는 또 어떤 실험을 만날 수 있을지, 어떤 이과적 호기심을 레벨업 시켜줄지~~

넘넘 기대하더라구요 ㅎㅎㅎ

3권도 얼른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