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16 흔한남매 16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남매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흔한남매 !!

이번에 출간되자마자 종합 베스트셀러 1위가 된 흔한남매16 역시 너무너무 재미있다며 좋아하네요 ㅎㅎ

 

이번에도 총 12개의 에피소드와 다양한 놀이페이지가 가득 담겼는데요~

평범한, 흔한일상의 이야기들이어서 많이 공감이 가면서도,

으뜸이와 에이미만의 독특한 재미있는 이야기로 전개되니 아이들 웃음이 빵빵 터지네요 ㅎㅎ

저희 아이들도 남매인지라 더더 공감하기도 하구요 ㅎㅎ

 

요즘은 으뜸이를 따라하는 아들과 그런 오빠의 놀림에 에이미처럼 반응하는 딸 ㅋㅋ

서로 티격태격 하면서도 서로서로 챙겨주다보니 찐 현실남매 바이브가 가득 묻어나오네요

 

흔한남매책 중간중간 담겨있는 놀이페이지 활동을 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관찰력, 사고력, 집중력, 문제해결력 등 다양하게 성장시키기도 한답니다 ㅎㅎ

 

싫어하는 아이가 없을 것이라 생각되는 흔한남매시리즈 !!!.

이번 흔한남매 16권도 너무 재미있으니 완전 추천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