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 12 -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12
홍종현 그림, 박송이 글, 김보숙 감수, 에그박사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엔 시골의 다양한 동물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병아리의 부화, 송아지, 멧돼지 가족, 두더지, 고라니, 수의사 등을 만나본 학습만화

그림체도 귀엽고, 동물들도 너무 귀엽게 표현해 놓아서 아이들이 푹 빠져서 보더라구요 ㅎㅎ

정보량도 많아서 넘넘 유익하던 ㅋㅋ

 

특히 병아리의 부화 장면을 보더니, 우리도 달걀을 부화해보자고 ㅋㅋㅋㅋㅋ

부화를 시킬 순 있지만, 엄마는 병아리를 키울 자신은 없답;;;; ㅋㅋㅋ

 

, 소의 되새김질에 대해서도 설명해주는데,

일러스트와 함께하니 이해도 쏙쏙!!!

 

생생한 관찰 스토리와 귀여운 생물 도감!!.

거기에 넘 알찬 실사도 포함되어 있다보니 아이들이 눈엘 못 떼고 살펴보는데요~

중간중간에는 다양한 워크북 활동이 있어서

잠깐 머리 식히기에도 좋고, 탐구력과 집중력, 사고력도 키울 수 있어 좋답니다~

13권도 얼른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