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드나잇 아워 1 - 자정에 갇힌 세상 ㅣ 비룡소 걸작선 59
벤저민 리드.로라 트린더 지음, 황소연 옮김 / 비룡소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미드나잇아워 #도서협찬
#벤저민리드 #로라트린더 #비룡소
✨ 한 편의 영화를 본듯한 책 📘
《미드나잇 아워》
1편. 자정에 갇힌 세상 🕛
📘 주인공 소녀 에밀리는 한밤중에 배달된 편지와 함께 사라진 엄마 아빠를 찾아 밤거리로 나선다.
빅벤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자, 에밀리는 밤의 세상으로 끌려 들어가는데,,,
에밀리의 눈앞에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진다.
그곳은 아빠가 일한다는 밤 우체국!??! 📮
우편물이 강물처럼 쏟아지고, 이름 모를 생명체들이 바삐 일하는 마법의 우체국에서 아빠의 친구를 만나 자정에 갇힌 세상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 듣는다.
'도서관'이라는 단서를 얻은 뒤 엄마, 아빠를 구하기위해 그녀는 용감한 결투를 벌이기까지 한다.
에밀리는 평소 엄마가 해준 많은 조언들을 떠올리며 포기하지 않고 기발한 생각으로 코앞에 닥친 위기를 씩씩하게 헤쳐 나간다.
엄마, 아빠와 무사히 집으로 돌아가기만을 소망했던 에밀리는 밤의 주민과의 우정을 통해 자기만의 행복이 아닌 다른 이들의 처지까지 헤아리게 되며, 자정의 세상을 벗어나고자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웠던 '녹턴'을 저지하는 데 성공한다.
과연 녹턴은 죽었을까요?
책의 '마지막 이야기'에,,
- 녹턴은 어딘가에 앉아 오직 그녀에게만 들리는 음악소리에 귀를 기울이여 미소를 짓고 있다.
머지않았어. 머지않았어.
이렇게 1권 자정에 갇힌 세상은 마무리 되지만
2권.3권 후속작품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
런던의 '빅벤'을 이야기 속의 두 세계를 연결짓는 소재로 사용하여 흥미로웠고, 속도감 있는 전개는 정말 흡입력이 대단했습니다.
한편의 환상적인 판타지 영화를 본듯한 느낌~!
읽는 내내 '자정의 세상'의 묘사가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각양각색의 새로운 생명체와 마법으로 가득 찬 세상에 관한 장면들이 마치 눈앞에 그려지는 듯~~ 없을줄 알았던 제 상상력을 자극했어요!!! 😉
흡입력 👍🏻최고인 '자정의 갇힌 세상'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이 봐도 충분히 재미와 판타지를 즐길 수 있겠어요!!
판타지소설을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해봅니다!
#비룡소 #비룡소걸작선 #미드나잇아워 #themidnighthour #판타지 #영국판타지 #초등 #청소년 #판타지소설 #신간 #책소개 #서포터즈 #책스타그램 #책소개
※출판사의 제공을 받아 읽고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