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의 기분, 바다표범의 키스 - 두번째 무라카미 라디오 무라카미 라디오 2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권남희 옮김, 오하시 아유미 그림 / 비채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하다가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 읽었더니 괜찮았어요.

작정하고 일부러 시간내서 읽었다면 실망했겠지만 

비는 시간에 가볍게 읽기에는 좋았어요.

재밌는 이야기를 찾는 분에겐 그저 한담 같을수도 있겠지만

나는 가끔 이렇게 감정없이 읽을수있는 글들도 필요해요

정말 말그대로 그냥 읽을수 있는 그렇고 그런 글들ㅎㅎ

잠깐잠깐 딴생각 버리는 용도로 읽기에는 딱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