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안경 상사에게 철저하게 조교당했습니다 - 시크릿 노블
사사 치히로 지음, 나마 그림 / 시크릿노블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개글이 없어서 고민하다 표지가 예뻐서 구매했는데... 제목 = 내용입니다.


변태안경 상사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는 남주의 고민상담을 시작으로 여자가 과하게 느껴야 반응할 수 있다는 남주와 엉겹결에 불감증임을 고백하게 된 여주가 서로 관계하게 되면서 시작되는데 그 사이 나오는 삽화가 멋잇네요 변태상사로는 안보이는데 안경 변태라고 불리다니... 어쨌든 그렇게 시작된 관계 내내 남주가 존댓말을 쓰면서 여주의 성감대를 공략하고 다정하게 관계하는게 좋았어요. 남다른 성적 취향이라지만 여자가 느끼는걸 봐야 반응하는 남자라는 설정 때문인지 여주에게 봉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여주의 성적반응에 집중된 모습이라 씬이 길었지만 그래도 존대말로 말하면서 하는게 TL에서 많이 보던 강압적인 모습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되다보니 남주의 성향이나 플레이보다 존댓말하는 남주 캐릭터가 더 좋아서 성적취향에 불호와 호를 넘어서 관계에서의 모습 때문에 좋았습니다. TL에서 이런 남주 보기가 힘들어요. 대부분이 강압적인 관계로 몸부터 길들이는 관계가 많아서 오히려 안경 상사에서 나오는  남주가 성적 취향에 대한 불호를 넘어 멋져 보였습니다. 


성적 취향에 대한 주제가 중심이야기라서 그런지 씬이 많은 분량을 차지하고 있고 이런 저런 플레이들도 나오지만 능욕이기보다는 서로의 즐거움을 위한 플레이라 보기 힘든 장면들은 없어서 괜찮았고 후반에는 씬만이 아닌 서로에 대한 감정들도 표현되며 사랑으로 끝나 가볍게 보기에 재밌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