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BL] 밀애(密愛) 1권 ㅣ [BL] 밀애(密愛) 1
이한 / W-Beast / 2017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피폐물/사건물/집착공/냉혈공/다정공/헌신공/보안장교공/미인수/정치범수/상처수
피폐하고 어두운 분위기의 글은 취향이 아니라서 좋아하지 않습니다.그래서 밀애 작품이 모처에서 선공개로 나왔을 때도 지인분들에게 여러번 추천을 받았지만 피폐한 작품 특유의 어둡고 묵직한 분위기라서 못 봤던 소설입니다. 그러다 워낙 추천사가 많고 여전히 표지 장인님의 미친 표지를 소유하고 싶은 마음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첫 부분을 조심스레 걱정하는 마음으로 읽기 시작하고 얼마 뒤 필력과 비틀리고 모순적인데 눈을 뗄 수 없는 캐릭터들의 조합과 독특하고 개성적인 조연 캐릭터들로 인해서 머리채 끌려가며 강제로 보게 되네요. 읽기 시작하니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라 감정소모가 크고 마음이 아파 읽는 내내 힘듬에도 불고하고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읽고 난 이후에도 탈력감이 커서 후유증이 강하게 남지만 그만큼 필력과 캐릭터들의 매력에 멱살잡혀 끌려 다닐 만큼 좋은 글입니다. 저처럼 피폐하고 어두운 분위기의 글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한번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왠지 주변 지인들이 저에게 영업하던 모습이 떠오르게 되는 제 모습이 보이네요. 저도 작가님이 다음작품을 써 주실 때까지 영업하게 만드는 이 소설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공수 캐릭터의 조합이 미쳤습니다. 미친 캐미의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어요. 보안장교공에 정치범수! 묘한 캐미의 매력에 공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졌는데 거기에 조연 캐릭터들까지 늪에 빠져 눌러 주는 느낌이랄까요...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