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BL] 사랑을 이루어 주는 마도구
마사키 히카루 / 리체 / 2017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사랑을 이뤄주는 마도구 라는 포인트에 호기심을 느껴 구매하게 됐습니다. 일본 BL은 특유의 번역체와 주인공들의 몽글오글 거리는 대사와 감정선으로 인해 좋아하는 작가님 작품만 보게 되는데 이 작품은 마도구라는 설정에 관심이 가서 보게 됐습니다.

 

소심공과 순진하면서 솔직한 수가 만났을 때의 시너지 효과!

 

이 책의 매력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이렇게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심공과 순진수 캐릭터의 조합을 좋아해서 그런 작품들도 즐겨 보고는 하는데 이 작품은 제 취향을 저격해서 읽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소심한 공의 태도 역시 마냥 답답하고 소심하지 않고 용기를 내야 할 부분에서는 용기를 내서 행동하는 모습이 좋았고 수 캐릭터 역시 어리숙하게 순진한 태도를 보이지만 그럼에도 자신의 감정에는 솔직하게 표현하고 공에게 다가가는 모습 역시 매력적이었습니다. 감정선이나 표현에 있어서는 몽글오글거리는 일본 특유의 BL 작품 성향이 드러나지만 그럼에도 마도구라는 독특한 설정을 끼얹어서 그런 면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넘어가는 포인트가 됐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의 조합과 마도구라는 포인트 설정으로 인해 작품에 몰입해서 볼 수 있어서 일본 BL 초심자에게 권하기 좋은 글인 것 같습니다. 특히 소심공/순진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