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대역 신부는 백작의 손에 달콤하게 지저귄다
스즈네 린 / 코르셋노블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러스트 작가님이 Ciel 님이라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워낙 Ciel님 그림을 좋아해서 이분 일러스트는 그냥 내용보다는 일러 보려고 구매하는 경향이 커서 이번에도 별 내용은 기대 없이 구매했습니다. 오직 일러를 보려고!!!!!!!그리고 그 믿음에 100% 만족했습니다. 역시나 Ciel 님!!!!!!!!이번 작품도 정말 삽화가 80%는 한 것 같네요. 스토리나 캐릭터 그닥 새롭지는 않았고 많이 보던 설정이었지만 나쁘지도 않은 정도였는데 내용과 함께 삽화를 보고 있노라면... 삽화에서 멈추고 감상에 들어갔다가 정신 차리고 다음 내용 보는 정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iel님 사랑합니다!!!! 다음에도 정말 멋진 일러와 삽화로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여주인공이나 남주인공 캐릭터나 스토리 모두 나쁘다기보다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특히나 언니의 대역으로 대신 결혼하는 여주인공부터 초반에는 여주에게 차가웠던 남주가 점점 여주인공에게 사랑을 느끼고 감정을 표현하며 씬으로 넘어가는 거나 남주의 가족들까지 여주인공에게 빠진다는 정말 전형적인 신데렐라 클리셰를 따라가는 터라 새로울 것도 크게 거슬리는 것도 무난하게 흘러가는터라 나쁘지도 크게 새롭게 재밌는 것들은 없었지만 술술 읽기에는 괜찮았습니다.


거기에 100% 만족하는 삽화까지 함께하다보니 삽화보고 본문보고 하다보니 금방 보네요. 삽화가 정말 열일했습니다. 내용은 밋밋한데 삽화가... 시선을 확 잡아서 만족하면서 봤어요. 만약 삽화가 없었다면 너무 무난하다고 불평했을 것 같은데.. .무난한 내용에 지루해지다가도 눈 번쩍하게 만드는 삽화를 보고 정신차리고 읽게 되다 보니 완결.. 삽화 때문에 더 보고 싶은데 내용이 없다는 ㅎㅎ 어쨌든 삽화 덕분에 재밌게 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