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헤이트 오어 글로리(Hate Or Glory) 1권 [BL] 헤이트 오어 글로리 1
벨벳해머(AreYOUok) 지음 / 페르마타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재벌공/후회공/스폰서/연예계/할리킹/짝사랑수/배우수


이벤트 페이지의 키워드 보고 좋아하는 키워드에 재벌공/후회공/할리킹의 조합을 좋아해서 스폰서까지 엮이는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가 컸습니다. 이런 키워드의 스토리의 다른 작품들을 재밌게 봤고 좋아하는터라 후회공에 기대가 커서 구매했는데 우선... 표지는 너무 어설퍼서 아쉬웠습니다. 스토리고 캐릭터고 뭐고 다 떠나서 표지의 어설픔은 어쩌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소설이든 그러겠지만 제 취향에서 표지의 일러스트의 중요성은 별 2개 반을 차지하고 있어서 이 작품에 우선 - 별 2개 반을 주고 싶네요. 일러가 이상하면 소설을 보고 싶다가도 흥미가 사라져서 차라리 그냥 밋밋한 그림 일러나 제목이 나아요ㅠㅠ 

인체구도 이런걸 떠나서 얼굴이...얼굴이 이건 아니다 싶네요ㅠㅠ


재벌공/스폰서/할리킹/짝사랑수/배우수. 

위의 키워드에 모든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수가 배우가 되어 뜨기 위해 스폰을 하다 이리저리 구르고 그러다가 공과 만나게 되어 엮이는데 스폰서를 제안하며 이용하려는 공의 모습에 그닥 매력은 없었지만 할리킹 키워드 하나로 그냥 봤습니다. 돈지랄하는 할리킹 좋아해서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했거든요. 그리고 이미 표지에서부터 마이너스 감정을 품고 본 공인터라 뭘 하더라도 그려려니 하게 됐네요.(이래서 표지가 중요합니다!!! 표지의 공이 너무 별로라 공이 매력적으로 안느껴져요)


1권에서는 뭐 아직은 후회공의 1도 안나오는데다 구르는 수와 이용하려는 공의 모습만 봐서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좋아하는 키워드로 범벅된 스토리인데도 그닥... 공수 캐릭터의 매력은 아쉬웠습니다. 2권은... 글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