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GL] 원나잇 1 [GL] 원나잇 1
쿄쿄캬각 지음 / 하랑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나잇 소재와 표지 때문에 고민하다가 작가님 전작들을 몇번 보고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일지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표지를 다시 봐도 정말 대두...(대두 아닌가 싶다가도 다시보면 대두, 아닌가 싶어서 다시 보면 뭔가 어색한 인체구도에 얼굴만 커 보여요) 전체적으로 자세가 뭔가 어색해요. 특히나 서 있는 자세가 너무 엉성;;;;; 표지 좀 어떻게 해줬으면 ㅠㅠ 


원나잇으로 만난 상대를 직장에서 재회하고 그로 인해 일어나는 일들은 어떤 장르든 많이 보던 클리셰라 스토리는 뻔하게 흘러갔지만 GL이라는 장르와 캐릭터로 인해서 새롭게 다가오네요. 특히나 성격 더러운 언니와 어린데 잡아먹을 것 같은 상대의 케미는 훌륭했습니다. 장르 불문하고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케미가 긴장감이 있어서 재밌었어요 


첫만남을 원나잇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몸정에서 시작되는 관계였지만 회사에서는 대리와 신입 인턴사원으로 엮이는 관계가 막상 관계에 들어가면 역전되어 먹히는 대리와 잡아 올라타는 인턴으로 표현되는 모습도 좋았어요. 이런 역전관계 좋아하는 포지션이라서 재밌게 봤습니다. 비록 원나잇을 좋아하는 소재가 아니었지만 워낙 설아의 성격 나쁜 면들이 표현되면서 회사에서의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취향이었어요. 대놓고 꼬투리 잡으면서 나쁜 성격 보이는 대리와 싱긋 웃으면서 할말 다 하는 인턴의 케미가 정말 재밌어서 순식간에 봤네요 이후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점점 몸정에서 마음으로 넘어가는 관계에서 변해가는 캐릭터들의 모습도 좋았어요. 질투하면서 점점 귀여워지는 설아와 그런 설아가 귀여워서 점점 능글맞은 면들이 부각되어 표현되는 승희의 캐릭터도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