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BL] 안 돼요, 사장님! - BL the Classics (외전 포함) (총3권/완결)
유재이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할리킹 키워드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왠만한 할리킹 키워드 붙은 작품들은 대부분 보고는 하는데 이작품은 할리킹의 클리셰를 그대로 따라갑니다. 그래서인지 할리킹작품들을 많이 본 저로서는 너무 뻔해서 아쉬운 점들이 많았습니다. 워낙 할리킹 작품들 좋아해서 보다보니 이제는 할리킹 작품에서도 공수 캐릭터 뿐만 아니라 스토리에도 개성이 듬뿍 들어간 작품들을 원하다보니 그렇게 느꼈던것 같습니다.


안 돼요, 사장님... 이라는 제목에서처럼 이 작품은 사장공과 비서수의 연애담입니다. 거기에 겉으로는 완벽하게 연출됐던 사장공의 완벽함이 오로지 비서들의 능력으로 꾸며졌다는게 색다른 점이기는 했습니다. 사장공이 이렇게 허당일 줄이야를 외치며 그에게 반해가는 여비서들에 의해 사장에게 절대 반하지 않을 비서수를 데려왔더니 이제는 오히려 사장이 호감을 보이면서 시작되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전형적인 할리퀸의  BL 버전마냥 흘러가고 거기에 안돼안돼안돼돼돼돼로 흘러가는 것들까지 뻔한 사건들의 연속은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허당공과 비서수의 조합으로 재밌었습니다. 철벽수 좋아하는 저로서는 좀더 철벽을 쳐줬으면 했는데 솔직히 너무 쉽게 넘어간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고 배틀연애 키워드에 맞게 좀더 싸워라싸워라!!가 되길 바랬지만 안타깝게도 배틀연애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어쨌든 뻔한 할리킹물이지만 주인공수 캐릭터의 개성 외에는 스토리나 사건들이 클리셰로 흘러가서 할리킹 작품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할리킹의 매력을 알려줄 수 있는 작품일듯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