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DJmin

그 시절의 우리는

아직도 내가 그댈 좋아하고

그댄 나를 좋아하고 있겠죠


그 시절의 우리는

아직도 당신의 얼굴을 보고 웃으며

그대 역시 내 웃음에 웃고 있겠죠


그 시절의 우리는

아직도 그대라 행복하고

나라 행복하겠죠


현재의 나는

아직도 그댈 좋아하고

당신의 얼굴에 웃으며

그대라 행복하죠


현재의 당신은

제가 있어 행복하지도

웃지도 좋아하지도 않네요


그댈 위해선

제가 사라져야하는데

사라져도 아직도

제 마음은 사라지지 못하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