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 2017년 5월
평점 :
사회생활을 하면서 말의 중요성에 대해서 점점 느껴지는 요즘
말 잘하는 법에 관한 책을 많이 읽고 있던 중 접하게 된 이 책은
기존의 책들과는 달리 어떻게가 아닌 무엇 "what"에 집중하라는 메시지가
신선하였다. 이제는 표현이 중요한 시대가 아닌 말의 "내용"이 중요하다고
주장하는 저자는 다양한 경험담과 예시를 통해 내용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특히 저자의 전문 분야인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 관한 예시들이 많이
보였는데 이는 마케팅 세일즈 분야의 참고서로써 활용해도 좋을만큼
소비자에 파는 것이 아닌 사게끔 만들어주는 방법들을 제시해주고 있어
마케팅과 세일즈가 필요하신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