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이유식 My First Spoon - 초보엄마도 쉽게 만드는 프리미엄 이유식 레시피, 얌이밀 시크릿 레시피 + 상황별 이유식 + 얌이밀 할인쿠폰
정유미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첫 이유식 My First Spoon

처음은 언제나 긴장되고 설레이는것같다.

아이와의 첫만남, 첫수유, 첫뒤집기...


그리고 분유나 모유가 아닌 다른 음식의 시작인
첫 이유식!!!


할머니의 정성가득한 레시피에 엄마가 만드는 이유식이라니 말만 들어도 사랑이 듬뿍 느껴진다.

얌이밀의

대표인 저자의 맛있는 이유식의 비법이 가득한 '나의 첫 이유식 My First Spoon'


영양가득하고 맛있는 다양한 이유식 레시피로 꽉~~ 차있는 '나의 첫 이유식 My First Spoon'를 보고있자니 벌써부터 든든해지는 기분이 든다.

시기별 이유식 특징도 꼼꼼하게 잘 나와있어서 초보엄마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을 만난듯했다.

이유식을 만들다보면 어떤 재료를 언제부터 줄 수있는지 가끔 헷갈렸는데 이런 소중한 정보는 사랑입니다.


이유식의 첫시작인 쌀미음부터 차근차근 출발해보는
'나의 첫 이유식 My First Spoon'

글자로 순서가 적혀있어서 처음엔 상세 그림이 없네? 했는데 머릿속에 떠오르더라고요.
그리

고 스마트폰으로 재생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으니 활용도는 UP!!!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드북도 있어서 활용도가 짱짱짱이에요. :)

큰 책 속에서 포인트를 꼭꼭 담겨있는 핸드북이랍니다.

이유식 스케줄표도 있으니 참고해서 만들면 좋을것같아요.

'나의 첫 이유식 My First Spoon'와 함께 정성과 영양이 가득한 이유식 만들어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