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조리 열어 보는 이집트와 피라미드 - 플랩북 요리조리 열어 보는 시리즈
롭 로이드 존스 지음, 스테파노 토그네티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조리 열어보는 이집트와 피라미드

이집트와 피라미드에 대해서 대충 어떤것인지만 알지 딸아이에게 어떻게 설명해줘야 하나 싶었던 것도 사실이다.

이렇게 한 페이지 안에도 여러개의 여는 부분이 있어서 하나씩 열어 볼 수 있어서 재밌었다.

아이들의 시선으로 아기자기한 그림이 있어서 귀여웠다.

하나 안에 또 하나의 여는 부분은 딸과 함께 재밌어하면서 열었고 읽어주었다.

짧고 간결하고 쉬운 설명이 같이 되어있어서 아이랑 같이 읽을 때 이해가 쉽게 되었다.

딸은 연신 책을 보면서 이건 뭐야 저건 뭐야 질문을 계속 이어나갔다.

팝업으로 시작해서 팝업은 끝내리라

아이들이 궁금증이 생길만한 것들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팝업으로 알려주어 흥미를 더 높인 책이다.

역시 어스본코리아에서 나온 책답게 풍부하고 뚜렷한 색감이 참 예쁜 책이다.

요리 조리 열어보는 플랩이 70개라니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이렇게 피라미드가 까꿍~

5000천년전의 이집트 무덤은 원래 '마스타바'로 네모난 모양이었다니 새로운 지식을 알게되었다.

만드는 작업자들이 숙소생활을 했다는 것도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어서 재밌었다.



미라 만들기를 설명한 팝업에는 무서울 줄 알았는데 아기자기한 그림과 쉬운 설명으로 되어있어서 심하게 거부감이 드는 그림은 아니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