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 분개 중심의 회계 기초서 [특별부록: 핵심&분개노트]
김성수.박진혁 지음 / 에듀윌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최근 회계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어서

무작정 전산회계1급과 ERP 책을 구매했어요

지난 9월에 있는 ERP 시험을 쳤는데

회계부문에서 아주 처참하게 불합격을해서

<에듀윌 기초회계원리> 를 보며 기초공부를

다시하기로 했어요!

 

에듀윌의 시그니처 색상 노란색이에요

아주 심플하게 에듀윌 기초회계라 적혀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회계의 가장 기본이 되는 분개!

에듀윌 기초회계 책에서는

분개로 기초회계원리를 알려주고 있어요

전 완전 회계의 기초도 모르는 사람이라

ERP회계 볼때도 무슨말인지

이해가 가지 않았었어요....

 

이렇게 회계의 기초가 없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은 에듀윌 기초회계 입니다

핵심 & 분개 노트가 있어서

미리 공부하기 전에 보거나

아니면 정리할때 보면 딱일것 같은

미니 노트였어요

 

알차게 잘 구성이 되어있는게

눈에 잘 들어오고 분개를 하나도

몰라도 익숙해 지게끔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핵심 & 분개 노트도 노랑노랑한게

눈에 확 띄니 잃어버릴 걱정이 안되더라구요

이동시 휴대하면서 봐도 되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단하게 책의 설명을

하고 있어요 특이하게 계산기 활용법도

수록되어있으니 저같은 회알못에게

꿀같은 정보라 좋았습니다*_*

회계 공부를 하면서 전 자격증 취득이

목적이었는데 회계를 왜 배워야 하는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설명해주니 자격증 공부에

더욱 의지가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왜 분개로 회계 공부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적혀있어요!

회계공부에서는 분개빼면 없을정도로

중요하니 저도 자주 보면서 익숙해져야겠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계산기 활용법도 이렇게

꼼꼼하게 적혀있으니 회계의 기초도 배우고

계산기의 기초도 배우니 자신없던 회계공부에

자신감이 조금씩 붙더라구요!

 

전 내년 상반기 까지

전산회계와 ERP 자격증 취득이 목적이에요

그런데 한눈에 볼수있게 추천 자격증

목록도 정리되어있으니 차근차근 목표

준비하는것도 좋았습니다

 

회계 관련 시험 정보와 일자도

상세하게 알려주니 더욱 회계

자격증에 대한 방향을 잡을수 있는 기분!

 

회계를 공부하면서 기초를 모르니

아예 쌓이지 조차 않아서 전 너무 힘들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탄탄하게 기초부터 설명해주는

에듀윌 기초회계 교재 입니다

파트별로 잘 나누어져 있어서

공부 틀 잡기도 좋고 한눈에 볼수있으니

대충 어느정도까지 공부했는지 알수있었어요

 

차근차근 회계 자격증을 위한

회계의 기초 단계를 공부했어요!

 

공부를 하면서 느낀게

정리가 꼼꼼하게 되어있고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혼자 공부하기

정말 좋은것 같은 에듀윌 기초회계 교재였어요

 

무작정 회계 공부를 시작하면서

기초도 없이 회계 자격증 취득을 하려니

포기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어요

 

그런데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고

무엇보다 인강이 있으니 도움도 받을수있어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금액적인 부분도 신경이 쓰이는데

무료인강이 있으니 이해하기 힘든 부분은

도움을 받으면서 공부하니 더욱 지식이

잘 쌓이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옆에 중요한건 따로 한번씩

정리가 되어있으니 중요도에 따라

공부를 할수 있어 좋았어요

 

전 여러범 풀려고 다른 노트에

답을 체크하면서 공부했어요

2회독 할때부터는 이제 지저분해 질

에듀윌 기초회계 교재..!ㅋㅋㅋ

 

책에 수록된 설명과 인강을 들으면서

공부하니 기초회계원리가 머릿속에

점점 정리가 되면서 기출문제도

처음과 같이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문제들도 적절하게 실려있어서

실력 테스트하기 좋았습니다

또한 기초회계라 엄청 난이도가 높지않고

차근차근 발걸음을 맞춰주는 기분이라

편안하게 공부할수 있는 책이었어요

 

왜 진작 에듀윌 기초회계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로 공부를

시작하지 않았는가 후회했어요ㅠㅠ

 

전산회계나 회계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정말 너무나 좋을책이에요

특히나 혼자 공부하는 직장인분들,

대학생분들에게 좋을 책입니다

기출문제 해설도 설명이 꼼꼼하게

잘 되어있어요, 혼자 공부해도

무리없이 자세히 쓰여있어서

나중에 심화과정인 전산세무회계도

도전할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혼자 공부하면서 너무 막막해서

과연 내가 회계 공부를 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는데

에듀윌 교재로 이 고민이 해결됐어요

 

역시 어떤 공부든 기초를 잘 쌓아놔야

그 다음단계로 잘 넘어갈수 있나봐요!

다음달에는 ERP시험이 있어서

멋지게 회계 자격증 따야겠습니다

 

아직 절반 조금 넘게만 공부했는데

얼른 공부 끝내서 앞으로 쭉쭉

나가야겠어요, 저같이 회계 독학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픈 에듀윌 기초회계 분개로익히는 기초회계원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