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조직된 한패
플로르 바쉐르 지음, 권명희 옮김 / 밝은세상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직된 한패-!
본격적으로 읽기 전에
제목과 겉표지를 훑어 보면서
뭔가 크고 굉장한 느낌의 내용일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쉽고 가볍게 읽혀지는 내용은
아닐거라는 제법 무거운 느낌...
실제로 이 책은 나의 느낌과 다르지 않은
대규모의 소설이었다.


 

각자의 욕망을 위해
최고의 두뇌들이 모인 곳.

미국 서브프라임 사태와 유럽 경제 위기를 배경으로
월스트리트 금융계에서 벌어지는
인간의 욕망을 다룬 프랑스 작가
플로르 바쉐르의 경제 스릴러 [조직된 한패]...

 

정치인들은 국민들에게

책임 있는 시민이 되라고 누차 말하지만...
정치인들이야말로

책임지지 않는 유일한 국민이었다......

......는 마음에 남는 문장.

 

나는 특별한 책 편식이 있지는 않다. 

하지만 좋아하는 분야는 정해져 있다.


이 소설, [조직된 한패]는 특별히 스릴러물을

좋아하는 분들께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