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큼 내 삶에 진심인 사람은 없다 - 프로실패러의 '찌그러진 삶을 펴는 도전의 기술'
원하늘 지음 / 니어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택배로 받아놓고 뚫어지게 제목을 쳐다 보았다.

제목을 차근차근 읽어보다보니 내 두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제목만으로도 요즘 우울감이 생긴 탓에 다 귀찮던 참이었다.

왜 나는 제목만으로도 눈물이 쏟아졌을까?

우울감, 방황, 꿈, 도전, 성공등...

성공을 갈망하여 꿈을 찾아 헤매는 당신의 방황과 도전을 응원하는 원하늘 작가의 진심이 가득하다.

어떻게든 성공해보고자 방법을 찾아왔던 눈물 나는 경험을

인생 프로고민러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이 책은 신문기자부터 보험판매원, 마사지사, 학원 강사와 공무원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 직업을 거치면서

쌓아온 프로실패로의 자력갱생기다. 저자는 공부를 못해도 포기하지 않고 재수, 삼수를 거쳐 편입에 성공했다.

그 노하우로 공무원 시험 또한 5개월에 만에 합격했다.

직업과 전공까지 실패를 하고 리셋을 거듭했던 프로실패러의 '찌그러진 삶을 활짝 펴는 도전의 기술을 소개한다.

1장, 누가 뭐래도 내 인생

2강, 마음을 다 잡고 한 걸음 또한 한 걸음

3강, 나를 일으켜주는 습관과 선택

[책 속의 책] : 합격 수기에 담긴 보물 같은 메시지, 되는 곳에 베팅하는 전략적 선택

합격을 가르는 메일 아웃풋, 나만의 암기술,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효율의 끝판왕 스터디

4장, 나에게 보내는 힘찬 응원



책에는 나 자신을 성공하고 꿈을 향해 나갈 수 있는데 구체적은 방법들 (=자기확언, 미래일기,운동습관, 세가지 습관버리기,

시험합격을 위한 성공기술 등)도 소개되어 있다. 모두 원하늘 작가님이 직접 사용해본 효과 만족인 효과 만족인 방법들이다.

이 책을 펴내신 원하늘 작가님, 짱!

프로실패러의 '찌그러진 삶을 펴는 도전의 기술', 짱짱!!

원하는대고 살고 싶은 당신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책, 짱짱짱!!!

언제나 든든한 내 편이 되어주는 진짜 나와 만나는 법, 짱짱짱짱!!!!

원하늘 작가님의 책을 읽으면서 어느 순간 눈물을 그쳤고

책 속에 푹 쪄 빠져드는 순간 우울, 방황, 좌절등은 어느새

저만큼 달아놔있었다.

책 부분부분 멋진 글귀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미래일기'라는 부문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 책은 두고두고 읽어야겠다.

니어북스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