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소 물감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가 심심해하는 것 같아서

뭘 준비해줘야 하나 고민하다가

'브레드이발소 물감 색칠북' 서평에 당첨이 되었다.

택배 오던 날 얼마나 기뻐하던지~!!!

 

 

 

책 뿐만이 아니라 물감파레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번거롭게 물감준비물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어서

참 편리하고 좋았다.

책 한장을 넘겨 보니

색이름 익히기가 나왔다.

팔레트에 있는 색에 한글 이름을 적어놓고

영어로도 적혀 있어서

은근히 영어공부도 되었다. 

 

 

 

 

 

또 물감놀이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었다.

-물을 듬뿍 붇힌 붓으로 고체 물감을 살살 문지러 준다.

-잘 칠해지지 않는다면, 붓에 물을 좀더 많이 묻힌다.

-다른 색을 칠하기 전에 붓을 물통에 충분히 헹궈 준다.

-다 칠한 뒤에는 종이 위 물감을 잘 말려 준다.

-놀이를 마친 뒤에는 붓을 깨끗이 헹구고 팔레트의 물기를 말려 준다.

-놀이를 마친 뒤에는 손을 깨끗이 씻어 준다.

-붓과 물감을 입에 넣고 빨거나 먹지 말자.

고체 물감은 처음 사용하는 아이나

자세하게 적은 물감놀이방법을 보고

신기해서 읽고 또 읽고 했다.

 

 

 

아이가 좋아하는 브레드와 친구들을 물감으로 색칠할 수 있는

이 놀이북의 첫 페이지에는

역시나 브레드 사장님이었다.

아이도 브레드를 보자마자 무척 좋아했다.

그리고 조수 월크와 캐셔 초코, 소시지 등...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등장인물까지 나와서

다양하게 색칠할 수 있었다.

아이가 한동안은 이 책을 끔찍히 아끼며

품에 안고 다닐 것 같다.

 

두드림엠앤비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