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예쁜 손그림 그리기 - 펜으로 그리는 생활 속 일러스트 2000
카모 지음, 김수희 옮김 / 티나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예요^^//

요즘 손그림 그리는데 홀릭이었어요~~~ㅎㅎㅎ

깨작깨작 그려도 왠지 어설프고 귀여운 손그림

색연필도 물감도 연필도 신나게 그리는데.............단 한가지 저에게 자신없는것...

펜고자...펜고자...

단어만 보아도 슬픈 펜고자여...ㅠㅠ

밑그림을 그리는건 쉬운데, 펜선을 따다가 망하는....


왜 내 펜선은 울퉁불퉁 난리가 나는거니..ㅠㅠ

손아 왜 달달떠는거니..ㅠㅠ


왜 나는 펜그림을 그릴 수 없는가!!

<이런 저에게 딱 어울리는 책을 발견했어요~>.<

카모작가님의 쉽고 예쁜 손그림 그리기

물 펜으로!! <오오


알록달록 예쁜 펜들로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배워볼 수 있어요~

이제 색연필, 물감말고 펜으로 그림을 그려봅시다~!


 


깔끔하고 예쁜표지의 얇은 일러스트 가이드북과 제가 책을보고 따라그린 그림이예요 >.<//

 


본격적으로 책을 살짝 보여드릴께요~ㅎㅎ

 


목차예요~ 아기자기 귀여운 목차//

 


이렇게 각종 펜으로 그림을 그릴 수가 있답니다! 도구소개도 빠지면 섭하죠? 

 


내가 그린 일러스트를 물품으로 활용해보아요~

 

 

 

 

 

 

 

 

 


이렇게, 기본 선긋기부터, 동그라미,세모,네모를 활용한 그림들,

우리 생활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물건들과 동,식물, 사람, 알파벳, 편지지 테두리까지...헉헉...

정말 많은 손그림을 그려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극히 일부분을 보여드린것으로~ 자세한 부분은 책으로 확인하시라~~//


제가 따라 그려봐야즁?ㅎㅎ 


 


준비물, 쉽고 예쁜 손그림 그리기 책. 종이. 펜 <끝!

 


일자로 선긋기와 동그라미 그리기!

 


동그라미 한번에 예쁘게 그리기 넘나 힘든...ㅠㅠ

 


사람얼굴그리기는 쉽군요,,ㅎㅎ

 


어른은 밑그림 없이 그리기 힘들것 같아, 2등신 아가와 3등신 아이를 그려본,,ㅋㅋㅋ 귀여워요~~


동물식물,, 책만보면 따라그릴 수 있어요~

<근데 왜 초딩그림같니...ㅠㅠ



이렇게 저도 체험해 보았어요~


천천히 책만 보면 따라그릴 수 있는 간단하고 귀여운 펜으로 그린 손그림 일러스트!

다이어리에 작게 그림그리기에 딱 좋을것 같은 느낌이 뙇!!

열심히 활용해서 예쁜 다이어리 만들어보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이쁜책 체험할 수 있는 기회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본 책은 다이어리꾸미기 카페를 통해 티나(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