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일러스트북 & 컬러링북 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오우성 지음 / 우철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컬러링북은,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 입니다~


오레와 오오 다섯살박이 쌍둥이 형제의 유쾌한 일상을

컬러링북으로 만든 귀여운 책인데요^^

오레오오다이어리 1권도 너무너무 귀여웠지만, 2권은 지금 시즌에 맞춘 동계올림픽을

오레와 오오의 시점에서 개그스러운 귀여운 도안으로 만나게 되서

왠지 더 반갑고 귀엽네요^^ ㅎㅎ


파랑파랑한 1권과 차별되게 핑크핑크한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

다섯살박이라는데....

작년 1권이 다섯살이었으니 이제 6살이 되었을까요?ㅎㅎ


똑같이 생긴 쌍둥이지만~ 엄연히 정해진 형과 동생이 있어요~

그렇지만 자주 묻지는 마세요, 기분이 상한데요,,ㅋㅋㅋㅋㅋㅋ


작은 미니미 요정 알리와 함께 떠나는 오레오오 형제의 두번째 일기~


지금부터 함께 하시죵~!!


 


표지부터 올림픽 경기 스럽죠?ㅎㅎㅎㅎ

지금 칠하기 딱입니다~~

동계올림픽 시청하시면서 오레오오 형제와 함께 컬러링으로 즐겨보세요~ㅎㅎㅎㅎ

오레와 오오 인형과 함께 도착한 컬러링북~

인형이 2개라 귀여움도 2배인것 같아요~ㅋㅋ

 


오레오오 형제의 간략한 소개와 작가님 소개가 주르륵~~

엄청난 경력에 눈이 휘둥그레~

 


본격적으로 책속 도안을 몇가지 보여드릴께요~ㅎㅎㅎ

어어엄청 나게 귀여운 두 쌍둥이의 유쾌한 일상! 궁금하시죠?ㅎㅎ


 

 

 

 

 

 

 

 

 

 

 

 


 

이렇게~~ 귀여운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을 살펴보았어요~

어떠세요?ㅎㅎ 넘나 귀여운 이 쌍둥이....

키우는 엄마님께는.....(묵념)

두배로 힘들겠지만, 귀여움도 두배~

어떠한 시련이 닥쳐도 시종일관 무표정으로 헤쳐나가는 오레오오 형제의 귀여운 일상.

동계올림픽 스포츠 종목부터 푸드, 동물, 일상까지~

모두 다 만나보실수 있어요^^ㅎㅎㅎ


채색페이지와 도안이 함게있어 색고민 없이 칠하기 좋은 컬러링북이랍니다^^

단순하고 큼직한 도안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할만한 귀여운 컬러링북!


이제 제가 한번 칠해보겠습니다~ㅎㅎ


 


 

뒹굴뒹굴 인간컬링스톤 페이지를 펼치고~

몸으로 컬링하는 오레오오 쌍둥이를 칠해주기로 했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머리통부터 쓱쓱~

 

칠하면서도 오레오오 형제의 귀여움에 입에는 엄마미소가...

얘들 진짜 너무 대책없이 귀여운거 아닙니까....

 


가운데 부분 완성!

치명적인 귀여움이네요,,,,,

뭐랄까... 단순하면서도 귀여운 씹덕 포인트가 들어있...

 

 


양 귀퉁이 모두 칠해주고 완성!

진짜 단순한 도안에 아무 근심걱정없이 빡빡 문지르기 너무 좋네요..

마카나 싸인펜이냐구요? 아니요~~

파란색 빨간색 모두 스테들러 카라트 아쿠아렐 수채색연필로 벅벅 문질렀답니다~

종이가 매끈해서 색연필이 잘 안올라가긴 하지만,

이렇게 박박 문지르기엔 굿~!!!

색연필이 하얀 요철없이 마카처럼 올라가는 종이네요~ㅎㅎㅎ

단면 도안이라 마카나 사인펜등등 뒷장비침 걱정 없이 다채로운 도구들로 컬러링이 가능할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제가 체험한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

너무너무 귀엽죠..

복잡하고 현란한 엄청 어렵지만 예쁜 컬러링북도 좋지만,

가끔 큼직 단순한 도안으로 생각없이 막칠로 힐링하고 싶을때도 있자나요?ㅎㅎ

간단하게 힐링하고 싶을땐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

자녀와 함께 즐겁게 색칠하시기도 넘나 좋을것 같아요^^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책은 책과콩나무카페를 통해 우철(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과 채색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상업적인 사용과 도용은 금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