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 컬러링북 크리스마스 에디션 - 전2권 - 인 마이 드림 + 유아 쏘 스위트 수채 컬러링북
임유정 그림 / 미디어샘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컬러링북은, 다른 컬러링북과 좀 다른(?) 특별한 컬러링북,

바로~"수채"컬러링북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아 쏘 스위트' 와 '인 마이 드림'입니다^^


미디어샘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수채컬러링북 2권을 한번에 겟할 수 있는 구성인데요~


보통 컬러링북 하면, 색연필로 색칠할 수 있도록 얇은 종이로 구성되어있는데,

유아 쏘 스위트와 인 마이 드림은 수채물감과 각종 도구들을 사용해도 OK!

두~툼한 페이지로 물감칠해도 절대 울지 않는~

물감연습하기 넘나 좋은 컬러링북이랍니다~ㅎㅎㅎ


저와 같이,,, 그림 그리는 너무 무섭고(?).. 힘들고(0)

물감연습은 해보고싶은 분들께 적합한 컬러링북~ㅎㅎ


 


이렇게 예쁜 구성으로 도착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느낌이라 넘나 기분좋은~~~///

 

수채 컬러링북 2권과 수채화엽서, 무지노트까지 넘나 알차고 예쁘죠?^^ ㅎㅎㅎ

 


예쁘고 귀여운 유아 쏘 스위트부터 살펴볼까요?ㅎㅎ

 


기본도구 설명이 뙇~!

수채화를 1도 모르셔도 걱정하지마세요~

기본설명만 봐도 내맘대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컬러링북//


도안을 살펴볼까요?ㅎㅎ

 

 

 

 

 


이렇게~

도안과 컬러링이 완성된 예시 페이지가 함께 있어서, 색걱정없이 칠해 볼 수 있답니다^^

도안도 너무 예쁘지만, 완성작들을 보는 즐거움도 쏠쏠한 수채 컬러링북 유아 쏘 스위트.

색 결정장애 있으신분들께 아~주 유익한 책이죠?ㅎㅎㅎ



두번째 책, 인 마이 드림도 살짝 보여드릴께요~~

 


깔끔한 표지가 돋보이는 인 마이 드림. 역시 처음에는 도구 설명이~!!

 

 

 

 

 

 


수채화다운 느낌이 물씬~


유아쏘 스위트도 그렇지만, 컬러링북선이 아~주 연하게 처리되어있어 마치 연필선을 보는듯한 느낌이예요^^

다 칠하고 나면 진짜 수채화를 완성하는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제 체험한 페이지를 살펴볼까요?ㅎㅎ

 


물감과 붓만 있으면 OK.

예시 페이지를 보고 비슷한 색감으로 칠칠~

 


순식간에 완성~!!

 


좌-예시 우-내컬러링.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완성했다는 뿌듯함이 있는 컬러링ㅎㅎ


두번째 페이지까지 완성했습니다~~~

(실은 이전에 가지고 있던 인 마이 드림 컬러링사진이라...;;)

수채화 왕왕초보인 저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어요~^^//


다른 컬러링북과 다르게 빠르게~ 스피드하게~

즐길 수 있는 수채컬러링북 크리스마스 에디션.

수채화 연습하기 정말 좋겠죵?ㅎㅎ


어떤 색으로 칠할까, 시간은 얼마나 오래 걸릴까, 색연필 오래잡으면 손 아픈데...

<걱정없이 누구나 즐겁게 즐 길 수 있어요^^


 색연필 컬러링북에 질렸다면~ 수채 컬러링북 '유아 쏘 스위트'와 '인 마이 드림'으로 힐링해보세요~

수채화고자인 저도 적극 추천드립니다~d^^b






+본 도서는 미디어샘(출판사)으로부터 제공받아 제 생각과 채색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