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손글씨 잘 쓰면 소원이 없겠네 - 악필 교정부터 캘리그라피까지, 4주 완성 나만의 글씨 찾기 소원풀이 시리즈 5
이호정(하오팅캘리) 지음 / 한빛라이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글씨......

제일 자신없는 부분...


선물줄때 메모나 카드한번써서 보내보고싶은데,,

암만 감동적인 선물을 주면 뭘합니까..ㅠㅠ

손글씨에서 홀딱깨버리는걸요,,


이런 저에게 딱~! 맞는 책을 발견했어요^^


"나도 손글씨 잘 쓰면 소원이 없겠네"

<내맘 읽으셨어요? 헐..ㄷㄷ


자기글씨 해석못하는 사람 나와보라그래요..ㅠㅠ

진짜 내가썼는데, 이건 뭔 외계어야.. 무슨말쓴거니 나!!

<이럴때 한두번 아니라구요...ㅠㅠ


학창시절엔 노트필기가 제일 자신없었고,

성인이 되서는 워드로 쳐서 뽑는 나란사람...


이 늦은 나이에,, ㄱ,ㄴ,ㄷ부터 다시 한번 배워보겠습니다~ㅋㅋㅋㅋ


책 궁금하시죠? 같이 보실까요?ㅎㅎ


 


차근차근 따라하면 내 글씨가 예뻐지는책!<완젼 맘에든다 너//


4주면 나도 악필탈출!

 


이게 최선이예요,, 큼직하게 또박또박 써서 내 글씨 체크를 해봅니다~ㅎㅎ

 


글씨가 비뚤면 X 치우치지말고, 또박또박, 첫 자음을 너무 크게쓰지말기!

균형잡힌 손글씨를 써야한다는걸 배웠습니다~

자~ 내 손글씨 체크했으면,, 본론으로 들어가보아용~



 


도구설명이 빠질수 없죠!

제일 중요하기도 해요~

아무펜이나 잘쓰면 좋겠지만, 이 책의 글씨를 따라쓰려면 살짝 두꺼운 켈리용 펜이 적합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ㄱ,ㄴ,ㄷ부터 균형있게 정중앙에 가도록 연습을 해봅니다~

이거... 초등학교 1학년때 썼던 노트 생각나요,,ㅋㅋㅋㅋㅋ

아.. 칸의 정중앙에 또박또박 쓰도록 만들었던 공책이었군요,,

그냥 큰칸있는 노트인줄....;;

 


단어가 끝나면 문장연습을해봅니다~

숫자도 빠지면 섭하죠~^^//ㅎㅎ 또박또박 쓰면 왠지 힐링이...나도 쓸 수 있었구나 하고 조금 위안이 되었어요,,ㅠㅠ

 


완젼 똑같진 않지만, 저도 그럭저럭 쓸만한듯~<아직 아니거든...



 


이렇게~ 책의 뒷면엔 손글씨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카드도쓰고, 캘리도, 다꾸도 즐겁게~~


4주후면 저도 또박또박 예쁜 손글씨 쓸 수 있겠죠?ㅎㅎ 


뒷면까지 깔끔~ 캘리그라피 저도 멋들어지게 써보고파요///헤헿


제일 재밌는 문구 따라써보기,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악필교정은 아직 늦지 않았다고 말해줘요!!

늦지 않았어~~~~


열심히 연습해서 이쁜 손글씨 보여드릴께요~

기다리시라~ 


커밍쑨~~~!!!




*이 책은 다이어리꾸미기 카페를 통해 한빛라이프(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을 가감없이 작성한 리뷰 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