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월드
커비 로자네스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책은, 한스미디어의 신간,

컬러링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씩은 보았을법한 작가님,

커비 로자네스의 판타스틱월드입니다.^^//


낙서침공으로 전세계 컬러리스트들의 마음을 휘어잡은 유명한 작가님이시죠~

낙서침공, 낙서침공2, 낙서짬뽕에 이어서, 판타스틱월드로 만나보게 되어 넘나 즐거워요~

작가님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판타스틱월드는,

#imagimorphia로 인스타에 검색해보시면,,

정말 멋진 작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에도 한스미디어에서 정발판이 나오게 되어 어찌나 기쁜지 몰라요~ㅎㅎㅎ


이름부터 기대되는 "판타스틱월드", 그럼 지금부터 책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표지부터 멋짐폭발하는 판타스틱월드 컬러링북!!

오랫만에 진짜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컬러링북이예요~ 설렘 가득안고 고고!!

 


저 캐릭터 다들 아시죠?ㅎㅎㅎ 동글동글 귀요미 낙서침공 캐릭이죠~

 


속표지인데 막 칠하고 싶어진다는....

 


이 책의 주인은~ 이 페이지 빠지면 섭하죵^^

 


자~!! 이제 본격적으로 개인적으로 멋짐폭발하는 페이지를 살짝~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기대하시라!!

 

 

 

 

 

 

 

 

 

 

 

 

 

 

 

 

 

 

 

 

 

 

 

 


 

"판타스틱!!"이 절로 외쳐지는 도안이죠,,ㅠㅠ

세상에나 네상에나,,도안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ㅎㄷㄷㄷㄷ

제목과 꼭 어울리는 이 책은,

동물, 도시, 바다, 열기구, 공룡 등등 여러가지 모티브를 주제로

작가 특유의 익살넘치는 매력적인 그림을 뽐내고 있답니다~


사실 페이지 다 못보여 드려 넘나 아쉬운데요,, 이 책은 소장각입니다.ㅎㅎㅎㅎ

진짜 두말안고 사야하는 컬러링북!

남녀노소 누가 봐도 멋짐대폭발!


깨알같은 즐거움을 위해,,


 


요렇게 숨은그림찾기도 즐길 수 있다는~


하....


어떤페이지를 칠해야하나 많이 고민하다가,, 제가 선택한 페이지는요~


 



바로 요, 반짐승 반기계 부엉이님이랍니다^^ ㅎㅎ


부엉이와 보름달의 조합이 썩~ 맘에들게, 잘 나온 컬러링인데요~

 


빈도안 찍기 실패..ㅠㅠ


물감으로 살짝 밑색을 깔아주고 찰칵!

 


2시간만에 부엉이 완성! 이제 기계부분이 남았다...ㄷㄷㄷㄷㄷ

(사실 기계같은건 처음칠해봐서 걱정이 많았어요...ㅠㅠ)

 


심플하게 기계부분도 투톤으로 완성! 저어기,, 부엉이 깃털타고 날아가는 귀요미 보이시죠?ㅎㅎ

이 페이지의 숨은그림찾기는 바로 저 아이였답니다^^

 


부엉이만 그리니 너무 밋밋해서, 동그란 보름달을 그려넣어주고요~

 


달빛받은 부엉이의 자체발광을 뿜뿜해주니 완성!!


진짜 핵 멋짐 폭발하는 부엉이의 자태,,


생각보다 스피드하게, 퀄리티 있게 잘 나온것 같아 심히 만족스러운 컬러링,,

오랫만에 맘에 쏙 드는 완성작이 나온것같아요~ㅎㅎㅎㅎ


복잡해 보이지만, 음영표시가 되어있어,

음영1도 몰라도 도안만보면 누구나 음영마스터~

실상 칠하다보면 하나도 어렵지 않은 도안이예요~

 얼핏봐서 복잡하다고 포기하지 머시고 한번 도전해 보시면 누구나 멋진 완성작을 컬러링할 수 있을 것 같은 책.

"판타스틱 월드 컬러링북"


올 여름 판타스틱한 컬러링을 즐겨보세요~^^///


진심 소장각//

 "판타스틱 월드 컬러링북"!!



본 작품은 프리즈마 색연필, 스테들러 화인라이너로 작업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