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컷 낭만 그림 : 여행 - 하루 30분, 그림으로 떠나는 여행, 수채화와 색연필화, 기초부터 차근차근 친절한 그림 수업! 1일 1컷 낭만 그림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은 넘나 반가운 책을 소개시켜드리러 왔어요~

바로~~~ 애정하는 작가님의 신간서적~ "1일1컷 낭만 그림"


이일선 조혜림 작가님의 신간이랍니다~


열일하시는 작가님들의 열정이 너무 부럽기도 하고, 존경스러운데요~

이번에는 컬러링북이 아니라, 일러스트 가이드북으로 돌아오셨어요^^


요즘 일러스트나 수채화를 취미로 시작하시는 분이 많아,

가이드북들이 많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보통, 싸인펜이나, 색연필, 물감 단일 장비(?-도구)로 그림을 그릴수 있는 방법을 나온책이 대부분이나,

1일 1컷 낭만그림은, 색연필과 물감으로 그릴 수 있는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어,

보유하고 있는 여러 도구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고 있는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하루 30분, 그림으로 떠나는 여행, 1일 1컷 낭만그림


책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날도 좋고 기분도 싱숭생숭한데,,

여행생각 간절하죠,,ㅠㅠ 하루 30분, 낭만그림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보세요~ㅎㅎ

 


책 날개에는 작가님들 소개가 뙇~!

 


깔끔한 속표지를 지나~

 


넘나 이쁜 낭만그림으로 들어가 봅시다~~!!

 

 


독특한 목차가, 파트별로 어떤그림을 그릴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죠?ㅎㅎㅎㅎ

다양한 각양각색의 그림들을 잔뜩 그려볼 수 있을것 같아 넘나 신납니다~///

 

 

 


본문에 들어가기 앞서,

1일1컷 낭만여행에 필요한 도구들과 기본적인 사용법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요^^


다들 숙지하시고~ 이제 책속으로 고고~~


각 파트별로 슬쩍 보여드릴께요~ㅎㅎㅎ

 

 

 

 

 

 

 

 

 

 

 

 

 


 

이렇게~

사물이면 사물, 푸드,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 건물과 풍경까지~

한권에 전부 들어있습니다~ㅎㅎㅎㅎ


각 파트별로 한두장 보여드렸지만,,,ㅠㅠ 실은 한권가득 실려있으니~ 걱정마시고 직접 책으로 봐주세요~ㅎㅎ


여행에 관한 모든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ㅎㅎㅎ

하루 30분으로 예쁘고 귀여운 낭만여행을 떠나보세요~


 

 

 


책의 뒤쪽에는~ 책에 수록된 전체 그림의 도안이 실려있으니~

도안을 그리기가 힘드신분은, 복사(또는 확대복사)하셔서 색을 입혀보시면서 차근차근 배워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1일 1컷 낭만그림을 살펴보았는데요^^


저도 따라 그려봐야겠지요~ㅎㅎㅎㅎ


일단 첫 시작은, 만만한 색연필로~

 


가장쉬운 체리를 그려보겠습니다~ㅎㅎㅎㅎ


연필과 라이너로 쓱싹~

 


가이드대로 열심히 칠칠, 색감까지 따라해봤는데,,, 음,,, 느낌이 다른데?ㅠㅠ

 


쨘~ 체리까지 칠하고 끝~!


드로잉북에 비해 넘나 작게그려서 실패..ㅠㅠ

 


이번에는 물감칠을 해보려구요~ㅎㅎㅎ

드로잉북 사이즈에 딱 맞춰 크음직하게 그림을 그렸습니다~

 


물감과 워터브러쉬 한자루면 쓱싹 끝!! 순식간에 완성!


얼룩지고 삐져나가도 상관없어요~ 스트레스 받지말고 자연스럽게 그려주면,

절로 힐링되는 낭만그림 완성~!!



이렇게, 저도 한번 따라 그려봤습니다~ㅎㅎㅎ


쉬운 그림을 그려서 그런가,, 어려움없이 두장을 순식간에 뚝딱,

진짜 30분씩 투자해서 2장을 연달아 그려냈는데요,

바쁜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적은시간으로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책인것 같아 넘나 맘에들어요~ㅎㅎ


그림에 서툴러도, 물감이나 색연필을 잘 몰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단계를 섬세하게 나눠 알려주고 있어서, 누구든지 책만 보면 그림을 쓱쓱 그려낼 것 같은 책,


1일 1컷 낭만여행으로 나만의 그림여행을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