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방 행복해지는 컬러링북 2
이다 치아키 지음 / 이아소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이다 치아키작가의 이아소 출판사 신간 꿈꾸는 방입니다^^

동경상점 - 국내판 꿈구는 가게의 후속작인데요~

작년쯔음 동경의방으로 일본 출간된것은 알았는데,,ㅠㅠ

일본책은 종이질이 넘나............좋지않아,,

(사실 동경상점도 일판을 샀는데,, 그림이 너무 예쁨에도 불구하고 종이질때매 한장도 채색을 안햇....)

한국판이 나오길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꿈꾸는가게(동경상점)도 아기자기 이쁜데,, 꿈꾸는방은 그야말로 정말 미친듯이 귀엽네요~ㅎㅎㅎㅎㅎ

소녀들이 꿈꾸는 방(집)을 아기자기 인테리어로 만나볼 수 있는 꿈꾸는방.


행복해지는 컬러링북 꿈꾸는 방

이름대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 물씬들어요^^//



표지부터 넘나 귀엽죠?

속지는 어마어마하게 더 귀엽답니다~!!>.<///


자~ 심쿵하실 준비하시고~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속지를 몇장 보여드릴께요~ㅎㅎㅎ


제가 보여드리는건 책의 일부분이고,, 훠얼씬 더 많은 속지는 책으로 직접 봐주시길 바래요~//

 

 

 

 

 

 

 

 

 

 

 

 

 

 

 

 

 

 

 

 

 

 

 

 

 

 

 

 


봄,여름, 가을 겨울,

아기작한 공주님방, 드레스룸, 예쁜 부엌, 일본식 다다미방, 화가의방 음악가의방, 어부소녀(?)의 방

등등등등등 어마어마한 귀여운 방들이 가득가득~


사실 방이라기 보다는 꿈꾸는 집이라고 제목을 짓는게 맞는것 같은데...

음,, 소녀들이 갖고싶은 방이라고 표현하고 싶었나봐요~ㅎㅎ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쨘!! 아기자기 귀여운 페이퍼돌하우스까지!!!

직접 칠해서 꾸미는 인형의집,, 하앍//////


부록구성까지 넘나 알찬것 같아요!!!


도안들이 너무 귀여워서 다 칠하고 싶었어요,,ㅠㅠ

한참을 고민하다가,,

제가 정한페이지는~


바로 책으 첫장이랍니다~ㅎㅎㅎ


항상 첫장을 가장 좋아하는데,, 투명한 유리문을 열고 나오는 소녀,(저는 꽃집? 온실로 표현해봤어요^^)

세일러복을 입은 소녀가 넘나 귀염///


 


채색하기전 이미지도 보여드릴께요~ㅎㅎㅎㅎ 안칠해도 이쁨이 뭍어나죠?

 


초반 스피드를 위해 물감을 꺼내들고 칠칠~


아기자기 작은 도안이라 워터브러쉬 소자로 열심히 칠해주었어요~

 


배경은 전부 물감으로~ 소녀는 파버카스텔 폴리크로모스 색연필로 살살 채색해 주었어요^^


으앗.. 물조절에 실패했더니 종이가 우글우글...ㅠㅠ

아쉽지만,, 넓은부위를 물칠했더니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하하하;;;



물칠위를 진하게 덮을까했는데,,,

위에 연하게 칠한 컬러링을 인스타에 올렸더니 여리여리한게 이쁘다고 해주셔서,,

음영만 살짝 손보고, 물칠한 부분 붓터치 남은부분 보완해서 완성시켜주었답니다~ㅎㅎㅎ


유리창 안으로 슬쩍 비쳐지는 무성한 초록수풀, 작고 귀여운 화분에 담긴 식물들,


소녀의 세일러는 시원하고 따뜻하게 투톤으로~


전체적으로 난색과 한색을 섞는다고 섞었는데,,,

어제 날이 더워서 그런지 칠하는데 뜨거운 기운이 훅~

따..따뜻한거라고 우겨봅니다....;;;


밝고 화사하고 발랄한 소녀들의 귀여운 방을 칠해볼 수 있는 컬러링북 꿈꾸는 방.  


귀엽고 예쁜 컬러링북 찾으시는분 꿈꾸는 방 꼭 한번 봐주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