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강아지, 고양이 스케치 세트 - 전2권 5분 스케치 시리즈
김충원 지음 / 진선아트북 / 2017년 5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5분시리즈의 신간!

5분 강아지,고양이 스케치 세트랍니다~


열일하시는 김충원선생님께서 신간을 쭉쭉내주셔서 어찌나 감사드리는지////

이번엔 애정하는 반려동물, 강아지와 고양이를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넘나 기쁘답니다^^



작고가벼워 가방안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기 좋은 5분시리즈~


이번에는 특별구성으로 강아지&고양이세트를 사면 스케치 연습을 할 수 있는 두툼한 노트도 함게 주더라구요~

좋은 기회에 겟~하시길~ㅎㅎㅎㅎ


 

 



 

저는 강아지를 기르지만, 고양이가 너무 궁금해서 받자마자 고양이를 펼쳤지요~~

 


드림도장이 꿍~

 

 


 

이렇게~ 속표지, 책의 주인을 쓸 수 있는 페이지와 김충원 선생님의 들어가는 글을 지나~~

 


고양이를 그리는 본격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페이지 몇가지를 보여드릴께요~ㅎㅎㅎ

 

 

 

 

 

 


쨘~! 요렇게 초반에는 매우 쉽게~ 점점어려워지는 도안들을 볼 수 있어요~

처음엔 모든 선이 희미하게 그려져있어 따라 그리기만 하면 되지만,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외형만 희미하게 잡혀져있고, 본인이 직접 그려넣는 페이지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ㅎㅎ


그럼 저도 귀요미 냥이들을 따라그려봐야죵?ㅎㅎㅎㅎㅎㅎ

 

 

 

 

 


쉽게쉽게 커피숍에서 색연필 한자루로 그려봤어요~


펜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살짝아쉽,,,ㅠㅠ


그렇지만, 종이질이 다소 거칠고 얇아서, 뒷장비침이 있을것 같은 펜보단,

색연필이 선명하게 잘 올라가서 전 앞으로 색연필을 많이 애용하게 될것 같아요^^ ㅎㅎㅎㅎ


강아지도 궁금하시즁?ㅎㅎㅎ

살짝~ 맛보기로 보여드릴께요^^



 

 

강아지를 그리는 방법과 스트로크설명을 지나면~

도안이 뿅~!

 

 

 

 

 


강아지역시,, 초반은 난이도가 아주 쉽게~

점점 어려워지는걸 볼 수 있어요^^


자세한 도안들은 책으로 확인하시라~~


귀엽고 이쁜 강아지와 고양이를 재미나게 그려볼 수 있는 김충원의 5분스케치!

강아지, 고양이세트~


반려동물의 그림을 그리는게 어렵다구요?

이책 한권이면 아니,, 두권이면, 그 어떤 반려동물도 쓱쓱~

내 새뀌 초상화 그까이꺼 별거 아니게 될거예요~ㅎㅎㅎㅎㅎㅎㅎ


이쁜 내 강아지 그림을 쓱쓱~

애정도도 충만//


쉽고 재밌는 일러스트그리기 책으로 배워보세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