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 키드슨 플라워 컬러링북
캐스 키드슨 지음, 조경실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책은, 캐스키드슨 컬러링북이예요~

다들 플라워패턴 가방하나쯤은 갖고 계시죠?


단순한 디자인의 백인데, 샤랄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내주는

잇아이템~

저도 플라워패턴 캐스키드슨 백팩을 소장하고 있는데요~


 꽃무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저 빠져들게 되는 캐스키드슨,

(사실 모든 백팩을 다 갖고 싶다는 원대한 포부를 갖고 있습니다.흐흐흐) 

오리지널 패턴중 인기있는 43개 도안을 채색해 볼 수 있는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습니다//


표지부터 설렘 가득 곱디고운 민트빛깔로 시선강탈을 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컬러링북과는 조금 다른, 패턴을 컬러링북으로 도입한 특별한 컬러링북, 


책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표지부터 캐스키드슨 느낌이 충만~ 너무 이쁜 표지를 지나면~

 


깔끔한 속지가 있습니다~ㅎㅎ

 


오리지날 이미지를 견본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이 모든 패턴들을 모두 칠해 볼 수 있는 컬러링북이랍니다~


캐스키드슨 패턴은 보통 아크릴화같은 느낌이 충만한데, 어떻게 컬러링북 도안으로 만들어졌을지

궁금하시죠?ㅎㅎ

 


쨘~! 요렇게, 패턴의 가이드라인을 따라 도안이 제작되어있어서,

패턴라인 그대로~ 색을 입혀볼수 있답니다^^


기존의 오리지날 패턴 그대로 색을 입혀도 Good!

내맘대로 디자인을 해보는 것도 Good!


본인이 선호하는 색감으로 새로 디자인을 해보는

즐거움도 있을것 같아요^^


컬러링북 도안을 보여드릴께요~ㅎㅎ 

 

 

 

 

 

 

 

 

 

 

 

 

 

 

 


로즈계열은 살짝 겹치는 듯해서 독특한 문양위주로 보여드렸어요^^//


양페이지 가득 플라워패턴이 가득가득~

보기만해도 여성미 돋는 캐스키드슨 컬러링북///ㅎㅎㅎ

마치 플라워도안으로 만다라를 하는듯한 느낌이 들어, 무념무상 힐링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복잡해보아는 도안도 한땀한땀 칠해가며 완성하는 즐거움이 있을것 같은데요~


꽃,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 이제 제가 체험해볼 시간인데요^^

이거저거 칠해보고 싶은 페이지가 많았지만,


제가 선택한 페이지는,

 


요 잔꽃무늬 가득한 페이지였어요~ㅎㅎ


다글다글 모여있는 작은 꽃송이가 너무 귀여워서,,

사실 반복패턴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신나서 색칠해봤답니다~

 


노란꽃을 칠해주고요~

 


귀요미 핑크도 살짝~

 


상큼한 파랑꽃도 빠지면 섭섭하죠?

 


마지막으로 붉은꽃을 칠해주고

 


이파리들까지 칠해부면 일단 거의 완성단계로 보입니다^^


플라워패턴이 가득이라 놀라셨죠?ㅎㅎ

저처럼 수성펜으로 쓱쓱 칠하면 금방 칠할 수 있어요^^

선명하고 작은 꽃들을 칠하려고 수성펜으로 채색해 보았는데요~

색연필도, 물감도, 수성펜도 거뜬하게 버티는 도톰한 종이라 넘나 좋네요///

 


가느다란 라인들까지, 얇은 스테들러 화인라이너로 칠해주고 완성//


꽃무늬 패턴이 넘 사랑스러워서 심쿵~~


알록달록 꽃도 귀엽지만,

옆에 빈페이지는 한색깔 꽃패턴으로 쭉 칠해보고싶어졌어요,,ㅎㅎㅎ

다음에 채색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당~///


그밖에 간단하게칠해본 페이지들;;;

 


정말 힘든날 물감으로 쓱쓱 생각없이 칠해봤어요^^ㅎㅎㅎ;;;

넘나 어설프지만, 힐링을 위한 플라워 컬러링이라 우겨봅니다....

 


이거슨.. 제가 칠하고 있을때.....초2 조카몬 난입으로 함께 작업해 본 페이지..

( "악!!" "안돼" "살살" "조심해" <계속 남발하면서 심장이 쫄깃했던건 안비밀.....

결국 뒷수습이 더 오래걸린 컬러링......)


크고 단순한 패턴들은 아이들과 함께 칠하는 즐거움도 있을것 같아요^^ㅎㅎㅎ

꽃무늬라 그런지 조카가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다 뿌듯뿌듯,,


난이도가 있는 어려운 패턴부터 크고 단순한 패턴까지~

43개의 아름다운 플라워 도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꽃이 가득한 컬러링북으로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한권가득 꽃향기가 가득넘치는~

캐스키드슨 컬러링북으로 힐링해 보세요^^///




특별부록으로 이렇게 이쁜 미니노트까지~ 일석이조~!!


지금 득템해 보세용^^//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