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예쁘게 내일은 따뜻하게 그릴래 - 색연필로 쉽게 따라 그리는 감성 손그림 일러스트 나만의 감성 작업실
로아 지음 / 위즈덤스타일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누구나 쉽게 따라그릴 수 있는, 감성 손그림 일러스트,

"오늘은 예쁘게 내일은 따뜻하게 그릴래" 책입니다.


제목부터 눈치채셨겠지만,

일러스트 손그림을 그리는 가이드북인데요^^


미술에 관심은 많지만, 섣불리 일러스트를 그리기 힘든 저에겐 딱 맞는 책인것 같아요~

요즘 색연필이나, 수채 일러스트가이드북이 많이 나와서 넘나 즐겁습니다~ㅎㅎㅎ

취미 미술을 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다는 거겠죠?


잘은 못그리지만, 나도 예쁜 그림을 그리고 싶어! <라는 마음으로 이벤트에 신청했는데,,

제가 뽑히게 되어 넘나 즐거울 따름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책을 소개시켜 드려볼까용?^^


 


표지부터 넘나 이쁘죠?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다니~ 넘나 기대되는 책이예요^^

 


속표지를 지나~

 


 

이렇게 많은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책이랍니다^^ ㅎㅎㅎ


동물, 식물, 푸드까지~ 여러장르(?)의 그림들을 골고루 그려볼 수 있는 책인것 같아 완젼 마음에 듭니다~ㅎㅎ

 


일러스트를 그리는데 필요한 도구들도 귀여운 일러스트와함께 소개시켜주고있고요~

 


일러스트에 앞서 약간의 기초들도 배워볼 수 있는 친절한 가이드^^ ㅎㅎ

 


내가 그린 일러스트를 활용해서 예쁜 소품을 만든다면, 일석이조겠죠~?


자~! 이제 본격 책 탐구를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펭귄을 그리는 방법이예요~ 밑그림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주는데요~

혹시나 그리다가 비율이 이상해지지 않을지, 정말 도움이 되는 꿀팁들도 들어있어 완젼 친절하답니다~ㅎㅎㅎ


책의 설명대로만 그리면 어느새 예쁘고 귀여운 일러스트 완성~!


쉬워보이죵?ㅎㅎㅎ 그림이라고는 전혀모르는 초보들도 쉽게 그릴 수 있을것 같아 넘나

친절한 책인것 같아요^^


자~ 귀요미 도안들도 몇장 소개시켜드릴께요~~

 

 

 

 

 

 

 

 

 

 

 

 

 

 

 

 

 

 


요렇게~ 동물, 식물, 푸드까지 즐길 수 있어요~

정말 많은 페이지들이 있는데,,ㅠㅠ 다 보여드리지 못해서 정말 미아네요~

대신~ 책으로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책 뒤에는 부록으로~

 


 

이밖에도 특별한 날을 위한 일러스트가이드가 나와있으니~ 일석이조~

특별한날 직접 그린 카드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시는거 어떠세요?ㅎㅎ



자~ 이제 제가 그림을 따라 그릴 차례인데요,,

지금 저의 상태는........ 음...... 위염+감기+체함 트리플 크리!

하......ㅠㅠ


실은 저번 주말 친구를 만나서 외출을 했는데,,

심한 두통에, 속이 너무 울러거려서 그림도 제대로 그리기가 힘들정도였어요,,

그래서, 쉬운그림으로 골라 그렸으니,,ㅠㅠ 모쪼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것이 왠 땅콩인고...하니,,

 


땅콩 아니에오~ 파랑새에오~

제일 난이도 쉬운 파랑새 후딱 그려주고요~

 


식물도 그려보고싶어 선인장을 그렸는데,,


연필도 지우개도 없이 색연필로 밑그림을 그리고 그대로 색칠해서...ㅠㅠ

넓데데한 화분과 짜리몽땅 선인장이 되었네요;;;하하;;;

 


그래도~ 꿋꿋하게 완성~ 못난글씨지만 선인장도 쓱쓱 써주고요~

 


머리아프다고 부여잡고 그림그리는 제가 불쌍해 보였는지..

자기도 거들어준다며 친구도 그림을 같이 그리기 시작했답니다~

아...ㅠㅠ 완젼 천사같은 친구죵?ㅠㅠ


오이 일러스트에 도오전~!

 


그림이라곤 1도 모르는 자신도 그릴 수 있다고 꼭 어필해달래요~ㅎㅎㅎㅎㅎㅎ

밑그림도 없이 바로 그리는데 넘나 잘그리고 계십니다~


요렇게~ 친구랑 나랑 즐겁게 그림도 그려보는 시간~


누구든 책만 보면 다 감성 색연필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어요~


취미미술을 배워보고싶고, 작고 예쁜 일러스트를 그리고 싶은데, 차마 배울 엄두가 안나시는분,

색연필과 종이만 있으면 준비 OK!

"오늘은 예쁘게 내일은 따뜻하게 그릴래" 로 즐겁게 그림을 배워보아용^^//




*본 도서는 다이어리꾸미기카페를 통해 위즈덤스타일에서 무상제공을 받았습니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