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 컬러링북 머스트해브 파티룩 시리즈
안연지 (안) 지음 / 북핀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도 컬러링북 리뷰로 돌아왔어요~


제가 소개시켜드릴책은, 소녀들의 로망!!

드레드레한 컬러링북.

"머스트해브 파티룩 컬러링북" 이랍니다^^


어린시절 가장 많이 그린 그림은 단연코 드레스죠,ㅎㅎ

드레스입은 머리가 긴 공주님그림을 그렸던 추억이 새록새록,,

다 커서.... 그 취향을 버리지 못하고 그야말로 머스트해브...

정말 맘에 드는 컬러링북을 발견하였어요!! ㅎㅎㅎㅎ


채봉감별곡과 소녀룩패션코디 컬러링북을 작업하신 안연지(안)작가님께서,

열일을 하시어, 채봉이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머스트해브가 출간되었어요~!!

소녀소녀 순정만화 같은 그림체로 여심저격하시는 작가님이시죠~ㅎㅎㅎ//


요번에도 기대잔뜩 하며 컬러링북을 기다렸는데, 파티룩답게 화려하고 아름답고 귀엽고, 음..

두말하면 입아프고,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책으로 함께 들어가볼까요?^^//ㅎㅎㅎ



 


화려합니다. 표지부터 아름다워요~

 


워낙 유명하신 작가님이셔서,, 작가님 소개는 책속 날개에서 확인해 주세요^^//

 


두근두근 속표지를 지나...기전에, 목차한번 보고갈께요~


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컬러링북 (이하 머스트해브라고 애칭을 지어 불러주겠습니다.)

머스트해브는 여러 파티룩을 소개하고 있어요,


전통적인 중세시대의 파티르르 떠올리게 하는, 가면파티를 비롯해서,

생일파티, 파자마파티, 할로윈파티, 크리스마스파티, 명절파티,졸업파티까지... 헉헉..


일상생활에서 즐기는 파티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파티까지~

온갖 파티룩을 즐겨볼 수 있는 유익한 컬러링북이랍니다^^ ㅎㅎㅎ


자~ 이제 각 파티별 패션룩을 구경해 볼까요?ㅎㅎㅎ 


 

 


첫번째는 가면파티.

파티룩의 마지막은, 위 도안처럼 직접 가면을 꾸며보고 드레스를 그려볼 수 있는 페이지가 있답니다^^

내가 입고싶은 의상을 직접 디자인해서 그려준뒤 색칠까지 하는 즐거움을 맛보세요^^//ㅎ 

 


 

자 어때요~ 정말 각양각색,

동, 서양 과거와 현재를 통틀어 각종 파티룩을 만나볼 수 있는 책,

소녀소녀 욕망을 무한하게 발산시킬 수 있는 넘나 딱 내취향인것////


그...그래요... 나이를 많이 먹었지만..  취향이란거 아직까지 소녀소녀하답니다///


시크하고 로맨틱한 소녀룩패션코디 컬러링북도 넘나 취향이었지만,

역시 드레스가 끝판왕이죠,,ㅎㅎㅎ


우리 고유의 전통의상 한복과 개량한복 드레스까지 만나 볼 수 있어 넘나 즐거웠어요^^


너무 고민되는 컬러링페이지,


앞에서부더 뒤로 넘겨보고 다시보고,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이 아름다운 아가씨를 골라보았습니다~ㅎㅎㅎ


와 완젼 사랑스런 표정과 드레스, 화려한 가면까지.. 넘나 취향저격인것..

 


펼치자마자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피부를 싹싹~ 화장도 예쁘게 싹싹~

입술칠하다가 빨간색연필이 삑사리가 나서...ㅠㅠ

본의아니게 화려한 레드립이 되어버렸어요^^;; 하하... 어....어울린다고 해서 다행이었다죠,,ㅠㅠ 

 


화려한 금안에 금발,

소녀하고 여리여리한 광색이 나는 실키재질의 드레스와 의상에 깔맞춤한 색상의 악세서리,

너무 화려한 색감에 소품까지 튀면 정신없을것 같아,

쉬크한 블랙으로 가면을 칠해주었습죠,


골드 &블랙은 넘나 환상궁합인것!

 


난색과 한색의 조화를 생각하며, 퍼플핑크톤의 드레스와 궁합이 맞는 블루계열로 배경을 칠해주고,

하이라이트마냥 반짝반짝 효과를 주었어요^^

단순하게, 저 흰부분은 채색이 안된 부분이랍니다^^ ㅎㅎㅎ


블루에 튀지않는 실버로 테두리를 칠해준뒤 흰펜을 미친듯이 찍으면,

컬러링완성^^//


오랫만에 넘나 취향인 도안을 만나 심혈을 기울여 컬러링을 해주었어요^^


난색과 한색의 조화,

이번 컬러링은 참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ㅎㅎ


요렇게, 저의 컬러링도 체험해보았어요~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

<원하시는분, 이 책 한번 만나보세요,,ㅎㅎㅎㅎ


우리나라사람들도, 외국분들도 소녀취향은 동일한지..

외국 팔로워들에게도 핫했던 컬러링북!!

이책 뭐냐, 제목뭐냐, 뭍는분들이 많으면 왜 괜히 제가 뿌듯한건지...ㅎㅎㅎㅎ


앞으로도 이쁘게 작업해서 널리널리 알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이상으로 부족한 리뷰를 마칩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