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까기 인형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 : 크리스마스 데코 컬러링북
임희 그림 / 아르누보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컬러링북은,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 라는 컬러링북이예요^^


표지부터 귀여움을 뿜뿜하는 이책은,


너무나도 유명한 호두까기 인형 동화를 모티브로한 컬러링북이랍니다^^


책 자체가 스토리가 있어, 마치 채색되지 않은 동화책을 보는 느낌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동화시리즈에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하는 책이라 넘나 맘에 쏙든답니다//


그림체는 두말할것도 없아요,,ㅠㅠ 마치 지브리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에 

눈에는 하트 뿅뿅~!! 사실,, 채색안된 빈도안만봐도 넘나 힐링이 된다는~!!


제 이름을 걸고 장담하건데,

이책은 징리입니다. 무조건 추천드려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체는 정말 1도 맘에 안든곳이 없을정도예요,

정말 넘나 귀엽고 이쁜/// 국내에 애니메틱한 컬러링북이 거의없어 아쉬웠는데,

이 책은 그런 만화덕후인 저의 마음을 한순간에 스틸해갔어요///꺄///

 

자~ 백문이 불여일견, 우리 함께 책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뜬금없는 표지사진에 저의 블라양이 쨘!

실은 요 블라이스는 친한 언니에게 선물받은 인형이예요^^//

감사한 마음을 인증겸 겸사겸사 사진에 함게 찍어줬어요~///

넘나 귀욤귀욤한 인형과 컬러링북 진짜 잘어울리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저만 그런건가요...ㅠㅠ

 


겉표지를 칠하고 싶으셨던 분은 속표지로 쨘~

여기서 칠해보실 수 있답니다^^


아르누보 출판사에서 출판된 임희작가님의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


이제~ 속도안을 몇장 보여드릴께요^^


도안은 동화의 흐름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떠셨어요?ㅎㅎㅎ 진짜 한편의 동화책 느낌이 충만하죠?


깔끔하고 귀여운 그림체와, 액자같은 도안틀에 깔끔한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거기에~!

 

 

 

 

 

이런 부록들로, 직접 컬러링한 페이지들로 크리스마스 데코와,

추억의 종이인형, 엽서까지 활용할 수 있는,

정말 실용적이고 유익한 컬러링북이예요^^


책 한권중 한 페이지도 안예쁜 페이지가 없어요,,ㅠㅠ

모든 페이지가 넘나 취저... 정말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크리스마스가 지나서 조금 아쉬운데..ㅠㅠ 크리스마스 전에 받았다면 정말 버닝해서 미친듯이

칠했을것 같은 컬러링북...


그런데, 사실 시즌이란건 계절이 지나야 끝나는 거잖아요? 'ㅁ'?

겨울내내 이뻐해 줄수 있는 컬러링북 ㅎㅎㅎㅎ


속도안 실물로 영접하시면 다들 폴 인 럽 하실걸 조심스레 예언해 봅니다.ㅎㅎㅎㅎ



그럼~ 제가 한번 칠해봐야죠?


정말 미친듯이 고민했어요, 사실 고민만 3일을 한....


이거저거 요거조거 다 칠해보고싶었는데,,ㅠㅠ


3일 밤낮으로 고민하다...결국 선택한 페이지는, 


 



바로, 이 책의 마지막 엔딩 페이지 였어요^^


귀요미 마리와 호두까기 왕자님의 뽑뽀 로 마무리되는 페이지,,ㅎㅎㅎㅎ


칠하는 내내 엄마미소 담뿍~

어찌나 귀여운지,, 힐링이 절로 되더라구요^^

 


이번엔 잊지않고 빈도안을~


사실.. 도안이 넘나 귀여워서 빈도안을 안찍을 수 가 없더라구요...

이 빈도안을 제가 칠하다가 망치는건 아닐지 살짝 걱정도 되구요..ㅠㅠ

 


처음 시작은 역시 화장부터,ㅎㅎㅎ

피부 칠하는건 늘 무섭기도 하지만, 넘나 재미져요!!

도안으로도 이쁘지만,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건 레알 꿀잼!

 


반짝반짝 윤이나는 머리칼까지 칠해줬는데,, 진도가 너무 늦어져서 어쩔 수 없이 물칠...ㅠㅠ

물감으로 왕자님 옷과, 이불, 베개를 빠르게 샤샤샤~*

 


마무리까지 물칠과 색연필을 샥샥~ 어제밤 겨우겨우 완성이 되었답니다^^


완성작으로 보니, 진짜 동화책같아 또 엄마미소 피어오르구요,,///


넘나 귀욤귀욤 호두까기인형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


어떠셨어요?


정말정말 귀엽죠? ㅎㅎㅎㅎㅎ


진짜 세젤귀,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 컬러링북.


꼭 한번 실물로 봐보세요,

(아니 실물안봐도 정말 이뻐요///)


귀여운 그림체를 원하시는분,

인물 컬러링북 칮으시는분,

자잘한 그림체 no! 큼직한 그림체로 힐링하고 싶으신 분,

애니메틱한 컬러링북을 원하시는분께 적극 추천드리는

호두까기 컬러링북^^//


꼭 한번 체험해 보세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