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in Wonderland 앨리스 인 원더랜드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지음, 이혜리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책은,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앨리스 인 원더랜드"예요^^


앨리스는 워낙 유명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동화라,

정말 많은 컬러링북이 출간되었는데요,

저도 최애가 앨리스라 앨리스 컬러링북은 죄다 모은것 같아요^^

여러권의 앨리스를 가지고 있어도, 신간이 나오면 늘 갖고싶은 마성의 앨리스,

하얀피부와 반짝이는 금발, 흰 에이프런, 파란 원피스는 앨리스의 트레이드 마크죠~

지금도 모든 소녀의 로망 앨리스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사실,, 밝히자면...ㅠㅠ


이 책의 앨리스는 소녀소녀 사랑스런 모습은 아니예요,

원화 앨리스도 그렇지만, 원래의 앨리스는 우리가 상상하는 미인이 아니었던 모양입니다...ㅠㅠ 크흡..

대신, 클래식하면서 느낌있는 도안들이 가득 들어있답니다^^

이상한나라의 독특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어 신기롭고 개성적인 일러스트,

 

클래식 컬러링북 시리즈, 크리스마스 캐럴을 작화한 굿 와이브스 앤 워리어스작가님이 일러스트를 그려주셨어요,

느낌있고, 개성있는 그림체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천천히 책을 감상해 보기로 할까요?^^//


 


표지는 물약을마시고 어엄청나게 커진 앨리스랍니다^^

 


속지를 지나, 책을 살펴볼까요?^^

 


첫페이지는 책을 읽다 잠이든 앨리스로 시작합니다~

사실..... 앨리스 도안중 이 페이지가 젤 이뻐요....ㅠㅠ

해외 인스타들도 이 페이지를 가장 많이 채색했더라는....^^


앨리스 동화의 의식의 흐름대로 일러스트를 나열해 봤어요^^ ㅎㅎㅎㅎ


개성있는 일러스트들이 가득~


사실 예쁘진 않지만 개성있는 그림체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애...앨리스가 많이 듬직하지만, 원화 앨리스도 예쁘진 않았어요~~

우리가 디즈니 앨리스에 너무 익숙해진것 같습니다.ㅠㅠ



앨리스를 무척 칠하고 싶었지만..


제 시선을 끈 도안은 바로~


 


요 흰토끼씨 였어요,


사실 흰토끼 의상이 넘나 맘에듬,,


꼭 이렇게 흰X검으로 칠해보고 싶은 바둑판무늬....


부상투혼으로 완성까지 휘리릭 컬러링해보았습니다^^//


실은, 컬러링을 칠하던 초반쯔음,, 머리를 다쳐서,,ㅠㅠ

목과 어깨가 너무 통증이 심한 나머지, 제대로 채색을 할 수가 없었어요,,

퇴근하고나면 누워있기 일수..

겨우겨우 힘을내서, 기간안에 서평을 완료해야 한다는 정신력으로 완료했습니다.ㅠㅠ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더라도,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보자마자 반한 토끼씨의상은 일빠로~

검정색과 빨강색은 스테들러 듀오펜 붓타입으로 싹싹 칠해주었지요~

붓펜자국 없이 깔끔하게 샥샥 칠해진답니다^^

 


디테일 채색을 살짝~ 토끼는 완성되었쥬~ ㅎㅎㅎ

흰토낀데,,ㅠㅠ 흰색표현이 살짝 힘들어서 하늘토끼로 바꿔주었어요^^;;

 


아픈 목을 부여잡고 마지막 스퍼트를 달렸습니다.ㅠㅠ

네네.. 어젯밤 목에 파스 두개 붙이고 미친듯이 칠했죠~

배경을 칠했더니 토끼씨가 살짝 뭍혀서 진한부분 음영을 좀더 쎄게(?) 넣어주었어요,,ㅎㅎㅎ

트럼펫을 불었다니 음표도 싹싹 그려넣고 완성^^


그렇습니다...ㅠㅠ 의지의 한국인,, 통증도 이기고 채색을 완료했습니다~

 


이렇게, 저의 컬러링도 체험해 보았는데요^^


컨디션난조로 이쁜 컬러링을 보여드리지 못한것 같아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예쁜 컬러링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특하고 개성있는 그림체가 가득한 클래식 컬러링북,

"앨리스 인 원더랜드"


그림체가 큼직큼직하고, 그리 복잡하지 않아,

컬러링을 처음 접하시는 분도 쉽게 칠하실 수 있을것 같은 컬러링북,


신비로운 세계를 나만의 색감으로 물들이는 재미가 쏠쏠할것 같아요^^


추운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차한잔 마시면서 즐거운 컬러링 어떠세요?ㅎㅎ

앨리스와 함께 이상한 나라를 탐험해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