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럽게 행복하게 - 아들러의 메시지와 함께하는 힐링 컬러링북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애정하는 작가님들의 신간인데요,

바로, 이일선,조혜림 작가님의 합동작품(무려 두분이 같이 작업하신 책이라 더 감동적인!!)

"비밀스럽게 행복하게"입니다.

한국 컬러링의 시조새(?)라 불릴수 있는 작가님들이신데요^^

두 분 작가님의 저서로는, 각 나라별 스타일 시리즈, 크리스마스 선물 컬러링북, 여행컬러링북 시리즈,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스토리텔링 컬러링북시리즈,

컬러링북테크닉가이드, 예쁜 수채화 레시피 등이 있어요,

작업량이 정말 어미어마하신데,,

지금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그라폴리오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모습이 넘나 존경스러운 두분이랍니다^^ 


이 책의 독특한 점은 또하나, 아들러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는 건데요^^

아들러.. 다들 아시죠? 유명한 심리학자이자, 근래에는 저서뿐 아니라 라이프로그다이어리까지 출간된

유명하신 박사님이랍니다^^

아들러의 메세지는 개인의 작은 행복이 아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로 유명한데요,

가장 유면한 저서인, "미움받을 용기"는 일본에서 드라마까지 제작될 정도랍니다^^

이런 행복을 담은 아들러의 메세지까지 함께 힐링할 수 있다니,, 정말 유익한 책인것 같아요,


이런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궁금하시죠?ㅎㅎ


지금부터 책속으로 들어가 봅시다~


 


부농부농 표지 너무 이뻐요^^


표지부터 행복함이 밀려오는듯한 느낌은 저만 그런 걸까요?ㅎㅎㅎ

 


책의 날개에는 두분 작가님 소개가 살짜쿵~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이쁜 속표지를 지나 이제 본격적으로 도안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책은 단면으로 되어 있어요^^

단면의 장점은, 다들 아시다시피, 컬러링 도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양면 도안에 물감으로 칠할경우, 뒷면이 우글우글해져서,, 뒷장채색불가, 마카의 경우 뒷장비침이 심해서

뒷장채색은 포기해야하는 아쉬운점이 있는데요,

단면도안의 경우 물감, 색연필, 마카, 사인펜등등 마음껏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첫번째 페이지는 지붕에 앉아 밤하늘을 구경하는 어여쁜소녀와 냥이,,

작가님들의 개성적이고 아름다운 그림체가 돋보이는 작품이랍니다.^^

첫페이지부터 취향저격 어찌나 손이 근질근질하는지..

천천히 컬러를 입혀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오른쪽엔 그림이 있구요~

 


왼쪽 하단에는 아들러의 메시지가.

 


메세지 위쪽으로는 나만의 공간이 있어요,

오로지 나를 위한 페이지로, 그림을 그리던지, 캘리를 쓰던지,

아니면 일기를 써도 무방할것 같아요^^

자신의 이야기를 채워나가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책.


이제 제가 뿅 반한 도안들을 둘러볼께요^^ 

 

 

 

 

 

 

 

 

 

 

 

 


 

실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이쁘고 멋진 도안들이 가득한데..

일부페이지 밖에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들 보셨다시피, 요정, 동물, 인물, 동화, 풍경, 음식등등,,

온갖 여러 장르의 삽화같은 아름다운 도안들이 가득가득~

서평이라 모든페이지를 보여드리지 못한 점이 넘나 아쉬워요,,ㅠㅠ


단순한 그림부터, 복잡한 도안까지,

제 취향의 집합체라 할 수 있는 책....


+ 부록도 숨어있답니다^^ ㅎㅎㅎ

 

 


 

요렇게~ 컬러링 엽서페이지도 숨어있다능요~

예쁘게 색칠해서 점선대로 오려 지인에게, 주변인에게,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주면 넘나

감동적일것 같아요^^///


컬러링과 컬러링엽서까지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겁나조쿤~!

ㅎㅎㅎㅎㅎ


근래에 들어 컬러링욕구를 마구마구 불러일으키는 책은 오랫만이었어요~

제 이름을 걸고 추천드리고 싶은 책,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도안 한번 실제로 보시면 저처럼 폴인러브~하실듯,,ㅎㅎㅎ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모든페이지가 사랑스럽지만..


어렵게 선택한 도안은, 바로


 


이 아이스크림 페이지였습니다^^//


달달하죠?ㅎㅎㅎㅎ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달콤하게♡ 라고 페이지명을 지어주었어요^^


넘나 추운 지금 아이스크림이라니...ㅎㅎ 그렇지만 추위를 느낄 수 없는 난색을 총출동,

마치 한여름 뜨거운 햇살아래 연인의 행복한 아이스크림 타임을 상상하며 작업했는데요,

완성작도 제 예상대로 아주~ 잘 표현된것 같아 다행이라 느꼈답니다^^


 


아이스크림과자와 아이스크림 질감표현을 해주고요^^

바닐라-초코콘, 딸기-일반콘으로 했는데,,

바닐라 or레몬인지.. 음,, 레몬에 가까운것 같네요^^ㅎㅎㅎ;;;

 


귀요미 데코들도 하나 하나 채워가는 재미가 쏠쏠했죠~

 


쨘! 드디어 면을 완성했어요,


늘 배경은 고민입니다. 음...


배경을 채우려고 했는데 너무 산만해질것 같아요,,

이미 아이스크림의 현란함으로 약간 산만한데... 배경까지 꽉 채우면 더더더 정신이 없어질것 같음...


그래서,



최소한으로 완성작느낌을 내보았습니다^^


마치 일러스트느낌 뿅뿅나게 문구를 삽입해 봤는데요~

"So Sweet"

왕꿈틀이와 사탕으로 So를 표현해주고, 

노란 잉크위에 금색펜으로 스위트를 적어주고 끝!


넘나 간단하게 완성작 느낌 충만한것 같아 저도 만족스러웠어요^^

겨울에 봐도 춥지 않은 아이스크림 페이지~ㅎㅎ


자~ 이렇게 저의 컬러링으로 채색까지 완료해보았어요~


제가 체험한 "비밀스럽게 행복하게"는

힐링이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깐 쉬었다가는 나만의 힐링타임을 선물해 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들러의 힘이나는 문구와 아름다운 그림으로

스트레스는 잠시 뭍어두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것은 어떨까요?


한장한장 채워나가다보면 정말 행복해질것 같은 컬러링북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모두 함께 즐겨봤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