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무도회 - 작은 숙녀 마야의 판타지 컬러링북
박경진.박선호 지음 / 해냄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컬러링북은, 박선호, 박경진님의 컬러링북 "가면무도회예요"

작은 소녀 마야의 판타지 컬러링북 "가면무도회"

왠지 제목부터 화려한 가면의 향연이 시작될것 같은 느낌이 물씬드는데요^^

표지부터 깔끔하면서 아름다운 가면이 뙇!! 박혀있어 완젼 기대되는 컬러링북이예요///

사실 저는 많이 유치해서, 아직도 드레스, 가면, 여행,  판타지 적인 요소를 매우 좋아한답니다^^ㅎㅎㅎㅎ

이런 저에게 딱일것 같은 컬러링북!

가면무도회를 소개시켜 드릴수 있어 완젼 행복해요///

이 책은 부제목부터 보시면 눈치채셨겠지만, 스토리가 있는 컬러링북이예요~

작은 숙녀 마야의 생일과 동시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환상속으로 여행을 떠나볼 수 있답니다.

 

책속 내용을 미리 스포드려 죄송하지만...

사실 스토리 컬러링북은, 글씨는 조금, 대신 그림으로 상황을 유추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림을 보고 해석하는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이 리뷰에서는 제가 유추한 내용대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인 견해이며, 개인마다 느끼는 그림에대한 해석은 다를 수 있으므로~ 그냥 그림 설명이겠거니 하고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책소개를 드릴까해요~

 

 

 

해냄출판사에서 발행된 박선호, 박경진님의 컬러링북 가면무도회~

이제 마야의 판타지한 스토리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작가님의 프로필은 이렇습니다~ㅎㅎㅎ

오.. 두분다 빵빵한 스펙,, 실은 저는 처음뵙는것 같아 죄송...ㅠㅠ


화려한 속지를 지나서, 이제 스토리~ 시작!


때는 바야흐로, 마야의 생일이랍니다.

작은숙녀 마야가 드디어 어른으로 인정을 받는 대망의 생일,,


친구들과 가족들이 축하를 해주었어요,,^^

선물로 여행가방, 향수등등 <선물받은 페이지도 예쁘게 그려져 있지요~

행복한 하루가 지나고 잠을 자려는데, 띵동~ 초인종이 울리면서

뒤늦은 생일선물로 커다란 소포박스를 받았습니다^^


바로 가면무도회에 들어갈 수 있는 소포~


소포안에는 명화그림책과 신비한 가면이 있었어요~

아제부터 마야의 판타지한 여행이 시작됩니다^^


봉산탈춤이니?ㅎㅎㅎ

각시탈을 쓰고 미인도를 탐험하는 마야,


이번에는 중국의 용탈이네요~ 화려한 축제속으로~고고!


클림트죠~ 마치 할로윈과 클림트의 콜라보레이션을 보는것 같아요^^


예쁜 가면을 쓰자 마야의 등에서 날개가 돋아났어요~


새 가면을 쓴 왕자님을 만나,


가면무도회에 초대를 받았답니다.

화려한 무도회에서 춤을춘 마야와 왕자님.


춤을 다 추니 하늘에서 켄타우로스가 나타났어요~ 우주를 배경으로 나타난 사수자리 별자리~


이제 왕자님과 안녕을 고할때인가봐요...이렇게 마야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역시 이모든 이야기는 꿈......

가면을쓰고 명화그림책을 여행한 마야의 컬러링북은 이렇게 끝이난답니다^^

 

중간중간 여행페이지가 더 있었지만~ 큰 스토리상 이렇게 편집할 수밖에 없던 점 양해 부탁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책으로 꼭 만나보시길~ ㅎㅎㅎㅎ


가면무도회의 간략한 스토리는 뒷 날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속표지는 바로~ 책 뒤쪽디자인으로 뙇!

실..실은 저 속지가 제일 칠하고 싶었어요...ㅠㅠ

그렇지만,, 뭔가 스토리상의 느낌이 나지않아, 그다음 맘에든 페이지로 급변경~

 

예쁜페이지들중 제 맘에 쏙~ 든 페이지는 바로~

 

마야가 신비한 가면을 쓰자 등에서 날개가 돋아난 페이지였어요~

큰 책이건만 두장을 꽉채운 압박이 느껴지는 페이지...


칠하기전 도안을 찍어보았습니다^^

이 도안을 제가 쓱싹쓱싹~채색해 볼께요~


늘 하던데로, 피부부터 표햔해주고요~ 약간의 화장도 쓱싹~


머리카락을 표현해주니 생기가 도네요~ㅎㅎㅎ


마야의 옷도 예쁘게 컬러를 입혀주고~


가면에 맞춰 알록달록한 날개도 달아주었어요^^

배경까지 쓱쓱 칠하고 완성~~

페이지가 넘나커서.... 물감의 도움을 받은 가면무도회,,ㅎㅎㅎ

오랫만에 붓을 잡았더니 어리둥절하네요,, 역시 감각을 잃기전에 충분한 연습이 필요해요...ㅠㅠ

컨디션난조로 컬러링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못한게 넘나 아쉽지만~

다음번에는 좀더 아름다운 컬러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예쁜 가면무도회컬러링북을 채색해 보았답니다^^

 

신비로운 가면과 마야의 아름다운 판타지 여행~

스토리도 읽고, 색도 입히고, 나만의 컬러링북을 완성해가는 즐거움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명화와 여행, 소녀와 화려한 무도회를 체험해 보시고 싶으시다면,

가면무도회를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컬러링북 리뷰를 마침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