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컬러링 : 나이트뷰 불꽃 스크래치 컬러링
Lago Design Inc. 지음 / 라고디자인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책은,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스크래치북 이예요~~

예전에 제가 열심히 긁긁했던,,

 
라고 디자인에서 이번에는 불꽃놀이가 출간되었어요^^///꺄!!!

저 사실 스크래치북중에서 불꽃이 가장 갖고 싶었다는....

펜이 지나갈때마다 손끝에서 야경 +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팡팡터진느낌,, 정말 멋져요^^

이번책은 저번리뷰 책보다 사이즈가 아담해요~~~!! 사실 스페셜컬렉션은 사이즈가.......넘나커서......
삼일 밤을 내리 긁어서 완성했었는데,, 이번에는 쉽게 긁을 수 있을 것 같아 넘나 다행이라죠...ㅎㅎ

불꽃의 가장 좋은 점은,, 색상이 다양하게 나온다는 거랍니다^^
노란불빛만 나오는게 아니라, 화려한 색색의 불꽃이 팡팡 터지는 그림의 화려함이란....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부푼가슴을 안고 책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스크레치펜이 책에 붙어있어요^^ 따로 펜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ㅎㅎㅎ


 

파리,두바이,시드니,런던,모스크바,상하이,바르셀로나,부다페스트
 8가지의 도안이 들어있어요^^

펜으로 살짝 긁어낼때마다 검은 스크래치안에 있던 도안에서 불이 밝혀지듯 아름다운 야경이 드러난답니다^^
이번 책은, 야경뿐만 아니라 밤하늘을 수놓는 커다랗고 화려한 불꽃이 특히 아름다운것 같아요,

다 긁혀진 야경들이 정말 황흘...... 불꽃 스크래치는 액자끼워야 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이제 실제 도안들을 보여드릴께요^^


총8장의도안들이 들어있어요^^

회색으로 그려진 도안을 스크레치펜으로 긁어내면 반짝반짝한 불빛이 팡!

얼마나 도안을 세밀하게 긁느냐에 따라 섬세한 아름다움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름다운 도안들 중,, 제가 선택한 페이지는요^^

바로~~

책의 겉표지인 파리의 야경이랍니다^^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과 회전목마,,,

그위로 번져가는 불꽃의 아름다움,,


 

정말 열심히 긁어봤는데요^^

하루종일 긁어서 한장을 완성했어요^^ㅎㅎㅎㅎ 저는 안구건조증에 수전증이 살짝있어서....
시간이 다소 소요되었지만,,
다른 분들은 아마 금세 뚝딱 완성하실것 같아요~


 

아고.. 빈도안을 못찍었네요;;;;
이렇게 파리도안의 회색 선을 긁긁~!
 


 

에펠탑에 불을 키워주고요~

 

 
회전목마와 나무, 전등도 긁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들을 긁어주면 완성!!

스크래치 컬러링-나이트뷰 불꽃은,
도안이 크지 않아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컬러링의 부담스러운 점은, 색을 선택하고 칠해가는 과정에서 수압조절도 섬세하게 작업해야
아름다운 그림이 탄생되는데 반해, 스크래치북은,
색고민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정해진 도안을 긁어내면 아름다운 작품이 탄생된다는 점이랍니다^^

특별하게 소질이 없어도, 여러가지 도구가 없어도,
누구나 동일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취미인것 같아요^^

무념무상, 집중해서 긁다보면 어느새 완성되어 있는 아름다운 야경,

부담없는 취미를 갖고 싶으시다면,
스크래치북으로 힐링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