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닥토닥 위로해줄게요 - 캘리그라피 힐링 라이팅북
박영미 지음 / 미디어샘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책은, 미디어샘에서 출판된 캘리그라피 힐링 라이팅북
토닥토닥위로해줄게요 란 책입니다~

캘리그라피는 저의 영원한 로망인데요,
늘 시도해보고, 배워보고싶다고는 생각하지만,
실상은 펜으로 글씨도 잘 못쓰는 악필이라......

늘 침만 흘리며 보고 있었어요,,ㅎㅎㅎㅎㅎ
캘리그라피에 필요한 펜, 붓펜, 만년필.... 이미 준비완료된 상태인데,
시도조차 못해보고 있었더라는 슬픈 현실....

올해에는 꼭 한번 캘리그라피를 써보고 싶다!!!!! 란 목표를 가지고,,
이 책에 도전해 보고 싶어졌어요,,

한권 가득 따라쓰다보면, 한권을 마스터할즈음에는 저도 뭔가 캘리그라피스러운
글씨를 쓰고 있지 않을까........하고 바래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토닥토닥 위로해줄게요 책을 살펴볼까요?


사이즈는 작아요, 높이는 작은데 가로로긴,, 귀여운 사이즈///
여성분들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갈 사이즈!
펜몇자루와 토닥토닥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힐링캘리그라피 OK!


책의 날개에는 작가님의 소개가 있답니다~
박영미 작가님,, 뷰티풀데이와 손그림 일러스트를 만드신 작가님이신데요,,
그림은 완젼 잘그리신다는걸 알고 있었는데,, 캘리그라피까지 잘하신다니////
너무 멋지세요^^ ㅎㅎㅎㅎ


속표지를 지나서~!


이렇게,, 무려 200장이 넘는 캘리그라피를 써볼 수 있어요,, 와....


연필, 색연필, 라이너, 사인펜만 있으면 쉽고 예쁘게 쓸 수 있어요~
여기에 붓펜만 있으면, Good!!



캘리그라피를 그리는(?) 그리듯 쓰는 방법과, 멧지있고 멋지게 배치하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이 책 한권만 있으면,, 저도 캘리그라피같은 글씨...를 쓸 수 있을것 같다는 확신이 몽실몽실 피어오릅니다,,ㅎㅎ


첫번째 도안이예요~
따뜻한 질감의 색연필로 따라 그리면 되겠죠?ㅎㅎ
밑도안이 흐리게 프린트 되어있어, 도구로 따라 그리기만 하면 끝!
그래서 캘리그라피북이 아니라, 라이팅북인가 봐요^^///
처음 시작하는초보자들에게 완젼 도움이 되는 책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서 따라쓸수 았는데요,,
도안들 하나같이 귀엽고 예쁜 손그림과 따뜻한 문구들이 가득가득,,
200장이 넘는다니/// 올해 하루 한장씩만 해도 연말까지 힐링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제 제가 직접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요 귀요미귀요미한 사인펜으로 쓴 캘리그라피예요~
도구들을 좌라락 펼쳐들고요~


땡큐베리감사// 


이렇게 쓱싹 따라그어주고요~ 빈공간은,


붓펜으로 빠르게 채워주었어요^^ 사인펜으로 칠하면 펜자국 남을까봐,
면은 붓펜으로 빠르게 칠해주면 자국없이 깔끔하게 칠할 수 있답니다^^


손그림들은 트리플러스 사인펜으로 쓱싹 그려주니,,


빠르게 완성할 수 있었어요~
밑에 보시면, 그림을 그리는 순서들도 차근차근 나와있어서,
책의 손그림들도 쉽게쉽게 그릴 수 있답니다^^ ㅎㅎㅎ


 
다음 작품은~ 붓펜을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은 캘리그라피로 정했어요~
글씨체가 이건 딱~! 붓펜이네요!!


쉽게쉽게 붓펜으로 쓱싹~ 와.... 완젼 재밌어요~ 글씨체도 매력있네요///


가녀린 라벤더는 얇은 화인라이너로 그려주고요~


 
전등은 사인펜으로 그려주었어요~
붓펜으로 캘리그라피 처음해 보았는데,, 붓펜느낌 완젼 재밌어요///ㅎㅎ

완젼 신나서 열심히 칠칠~!!
캘리그라피에 귀여운 손그림까지 같이 있으니, 힐링이 두배~ 즐거움도 두배가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7장의 토닥토닥 캘리그라피를 체험해 보았답니다^^

제가 체험한 토닥토닥 위로해줄게요 책은,
캘리그라피 처음시작하는 분들께,
그리고 단순한 글씨만은 싫으신, 글과그림을 같이 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문구들과 그런 문구들에 꼭 맞는 그림들을 보고있으면,,
절로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이!!

완젼 귀엽고 사랑스러운 캘리그라피 라이팅북 토닥토닥//
말이 필요없어요,, 일단 책으로 직접 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진짜 한장한장 깨알같은 귀요미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