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포르투갈 컬러링북 - 색연필로 떠나는 여행스케치
김수정 지음 / 심통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책은 여행컬러링북. 

스페인& 포르투갈 컬러링북 입니다.

심통출판사의 신간 컬러링북.

김수정작가님의 색연필로 떠나는 여행스케치.

'스페인&포르투갈 컬러링북'이예요.


지친일상에서 늘 집과 회사를 오가는 직장인은 여행을 가는것이 무척 어렵죠ㅜㅜ

힘든마음을 잠시나마 위로할 수 있는 시간.

바로 여행컬러링으로 힐링하는 것도 한 방법이되죠~!


저는 여행 컬러링북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제가 가보지 못한 나라들을 그림으로,


사진으로 접하면서 직접 컬러를 입혀나가면,


마치 제가 그곳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ㅎㅎ^^


지친일상속에서 컬러링으로 세계곳곳을 표현해나가는 힐링..​


혹시 아직 여행컬러링을 접해보시지 않으셨다면, 이 책 스페인&포르투갈 컬러링북도 한번 펼쳐서 넘겨보시기 바랍니다~~ 

멋진 스페인과 포루투갈의 매력에 퐁당 빠져버리실 거예요~

유명한 여행지와 스페인의 문화, 먹거리등등 다채로운 도안으로 심심할틈없이 즐거움을 준답니다.


제가 꼭 보고싶던 가우디의 멋진 예술작품들(?) 건물들도 실려있어 제손으로 색을 입히는 즐거움도 누릴수 있답니다.ㅎ


그럼 책속 내용도 살짝 보여드릴께요~













예쁜표지와 책속 도안들 진짜 맛보기로 살짝 보여드렸는데요.


제가 보여드린 도안외에도 멋진 풍경들이 하나가득 실려있으니, 

꼬옥~! 책으로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페인의 마요르카해변, 구엘공원,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카사바트요, 스페인광장부터 포루투갈의 리스본대성당 산타루치아전망대까지..

스페인과 포루투갈의 여행명소를 알차게 담고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든 호불호없이 좋아할만한 여행컬러링북.


저도 한장 채색해봐야겠죠?




제가 선택한 페이지는 빨간지붕의 장난감같은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산타루치아 전망대를 선택했어요.
포르투갈 리스본의 산타루치아 전망대는 본래 알록달록한 외벽의 건물들이 있지만..
깨많은 건물들이 여러색이면 너무 정신없을것같아서ㅜㅜ
제취향대로 한가지 색으로 입혀주었어요.
대신 그림자지는 방향대로 건물벽의 색을 조금씩 차이를 주며 색을 입혔답니다.

손목과 팔꿈치 염증으로 색연필을 들지못해ㅜㅜ 아이패드로 도안을옮겨 디지털로 채색했는데요,

수많은 지붕과 건물들에 디지털임에도 시간은 색연필로 작업하는것과 비슷하게 들었어요ㅎㅎ 

산뜻한 건물들과 얼핏보이는 바다.
파란하늘, 빛나는태양.

작업하는 내내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늘 같은 일상에 작은 휴식.
컬러링으로 여행떠나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멋진 풍경과 이국적인 건물이 한가득 실려있는,
'스페인&포르투갈 컬러링북-색연필로 떠나는 여행스케치'
적극 추천드립니다. :)

*본 책은 심통 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과 채색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