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들의 가을 소풍 컬러링북 - 색칠할수록 행복해지는 색칠할수록 행복해지는 컬러링북
전선진 지음 / 마음책방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책은 귀여운 고양이들이 한가득 들어있는 컬러링북.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입니다.

제목에서부터 귀염뽀짝함과 계절감을 느껴보실 수 있으신데요.

요즘 날씨가 한결 쌀쌀해졌지만 한달 

전만하더라도 온도가 30도에 육박했었는데 이제 완연한 가을에 이른것 같았습니다. 


가을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은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은 봄날의 햇살 컬러링북의 저자이신 전선진 작가님이신데요, 봄날의 햇살컬러링북도 밝고 맑고 귀여운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으셨어요 :) 두번째 컬러링북인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을통해 한층 귀여워지고 따뜻한 일러스트를 잔뜩 담아내셨답니다.




표지부터 너무 예쁘죠 :)

핑크뮬리속에서 잠을자고 평화롭게 노니는 고양이들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표지부터 어여쁜 컬러링북은 속지는 더더더 귀엽답니다.

늦여름-가을에 피어나는 꽃을 주제로 각 페이지마다 귀여운 고양이와 동물들을 그려내셨는데요,

뜨거운 여름햇살아래 만나볼 수 있는 코스모스, 백일홍, 싸리, 채송화 부터 선선해지는 가을에 피어나는 능소화, 땅귀개, 부용, 늦가을에 피어나는 방울꽃, 투구꽃, 핑크뮬리 외에 총 30여종의 꽃을 피워낼 수 있는 컬러링북 :)


그럼 속지도 살짝 보여드릴께요 :)




왼쪽에는 작가님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오른쪽에는 독자들이 직접 채색해볼 수 있는 컬러링페이지가 있답니다.

모든페이지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채색할 페이지를 고를때 너무 고민되더라구요ㅜㅜ

일러스트레이터인 전선진 작가님의 밝고 따스한 느낌의 그림들이 한가득.

솔직히 작가님 그림감상만으로도 힐링되는 책이었어요 :)


색이 전부 칠해진 작가님의 작품이 바로 옆에 있다보니, 어떤색으로 칠해야좋을까 하는 색고민없이 고대로만 칠해도 굿b!

한칸씩 채워가다보면 작가님처럼 예쁘고 사랑스런 그림을 피워낼 수 있을것 같아요 :)


남녀노소 가리지않는 누구나 좋아할것 같은 컬러링북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

그럼 저도 한 장 칠해봐야겠죠?ㅎㅎ




제가 칠한 페이지는 뜨거운 햇살아래 피어나는 "싸리"의 귀여운 도안을 채색했어요.


꽃이 가득 피어난 잼을 만드는 공방에서 냥이 사장님과 찍찍이 직원들이 열심히 꽃을따고 잼을 만드는 도안이었는데요,

너무 아기자기 귀엽고 예쁜 일러스트에 홀딱 반해서 한숨에 전부 칠해내고 말았습니다ㅎㅎ


작은 소품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함에 정말 꼼꼼하고 섬세한 일러스트레이터라는 것을 알수 있었어요 :)

그래서 채색하는 내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산뜻한 작가님의 그림에 조금이라도 비슷해지고싶어 제가 선택한 채색도구는 브러시마카였어요.

똑같은 색이 없어ㅜㅜ...최대한 비슷하게 채색해봤는데, 아무래도 역시 작가님의 색감이 너무예뻐서 조금 아쉽지만..

이렇게 저의 채색도 완성이 되었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냥이들과 어여쁜 꽃이 잔뜩 실려있는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

추워지는 겨울에 집밖은 위험해오~!

집에서 따뜻하고 즐겁게 즐기시는 취미로 컬러링 강추드립니다.


더불어 예쁘고 귀여운 그림을 좋아한다면?!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

저는 맛보기로 진짜 쪼끔밖에 못보여드린거 아시죠?

책속에는 제가보여드린 도안들보다 더더더 예쁜 도안들 한가득입니다b

꼬옥~!  책으로 직접 보시길 강추드려요 :)


가을에는 냥이들의 가을소풍 컬러링북.

꼭 한번 만나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본 도서는 인스타그램 서평이벤트로 도서만 제공받아 제 생각과 채색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