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 - 누구나 묵상하며 따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제니리 외 지음 / 이너북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제니리 작가님의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입니다. 
제목에 나와있듯이 성경속에 등작하는 식물들이 가득 실린 보태니컬아트 컬러링북이예요 :)

저도 이 책을 접하면서 처음알았는데, 
제주도에 제주성서식물원이 있다고해요, 성경속에 있는 식물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궁금하신분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기독교인이면서..제주도엔 뻔질나게 다녔는데...성서식물원이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알았어요..ㅎㅎ;; 

다음 제주방문때는 꼭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성경속에는 어떤 식물들이 등장할까요?
책속을 함께 보시죠.






표지부터 예쁨뿜뿜!
작가님의 아름다운 작품들이 가득 실려있어 표지만봐도 손이저절로 갈것 같은 책이예요 :)

성서식물의 아름다운 자태를 24점이나 담아냈답니다 ^-^ 
목차만봐도 너무 아름답네요.

속지도 살짝! 보여드릴께요,











색연필 보태니컬의 기본, 색연필을 다루는 기초과정인 선긋기부터 질감표현하기, 혼색까지 단계별로 레슨을 따라가다보면 드디어 성서식물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성경속 겨자, 몰약, 가시나무, 감람나무, 포도나무 등등..

글로만 만나봤던 상상속의 식물들을 실제 모습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신비롭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더불어 제니리 작가님의 멋진 솜씨에 마치 살아있는 식물을 보는것같은 느낌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채색하지 않아도 식물화첩으로 소장하고 싶은 느낌이랄까 ㅎㅎ

책의 왼쪽엔 작가님작품이, 오른쪽에는 직접 칠해볼 수 있는 컬러링도안이 있는데요, 
아주 어렵고 난이도가 높은 식물은 기본 음영과 색이 여리게 프린트되어있어 생각보다 조금 쉽게 색칠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한장 채색해 봐야겠죠?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를 닮은 화석류를 칠해보기로 했어요.
탐스러운 열매가 달려있는 예쁜 색감을 가진 친구더라구요 :)

시간단축을 위해 아트엑스 Oros 브러시마카로 밑색을 깔아주고요, 
아트엑스 유성색연필로 채색을 했습니다. 

작가님의 작품에 비하면 너무나 보잘것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채색해 봤어요 ^^

제가 체험한 제니리 작가님의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은, 
보태니컬을 좋아하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컬러링북인것 같아요 :)
세상 예쁜 식물과 꽃과 과일들이 잔뜩 있어, 
꽃만 칠하는 다른 컬러링북과 달리 여러가지 식물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매력적인 책인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예쁘고 아기자기 귀여운 식물들, 
내손으로 직접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로 싶다면,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 꼭 한번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 도서는 인스타그램 서평이벤트로 도서만 제공받아 제 생각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