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모네의 정원 - 수채화로 그린 모네가 사랑한 꽃과 나무
박미나(미나뜨) 지음 / 시원북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책은 박미나 작가님의 신작 지베르니 모네의 정원 입니다.


아름다운 수채화로 유명하신 박미나 작가님의 두번째 수채화 아트북인데요,

아름다운 색감과 빛을 그대로 캔버스에 담아 빛의 연금술사라고 불리는 모네, 그 모네가 사랑한 지베르니의 정원의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구경할 수 있는 힐링 아트북이랍니다 :)


누구나 아는 모네의 수련 연작도 이 지베르니 정원에서 탄생한 작품이죠,

지베르니 정원에서 피는 사계절의 꽃과 나무들을 박미나 작가님의 섬세한 수채화 그림으로 감상할 수 있는 아트북. 


꽃을 사랑하는 누구든 한번보면 푹 빠져들수밖에 없을것 같아요.


그림이지만 생생한 묘사와 부드러운 색감 하늘거리는 꽃잎의 결이 살아있는 정말 아름다운 보테니컬작품집을 보는것 같아 감동적이었어요 :)


그럼 책속도 한번 살짝! 보여드릴께요~








표지부터 아름다움 뿜뿜이죠! 

노란 개나리빛 색감이 봄을 연상시키듯 따스하고 아름다워요 :)


작은 꽃 그림으로 알려주는 지베르니 사계의 목차는 제가 본 어떤 목차들보다 싱그럽고 아름답네요.











사계절의 꽃과 나무를 살짝 보여드렸습니다.


진짜 홀리듯 들여다보게 되는 작가님의 작품들이예요, 

보테니컬아트의 정석이란 바로 이런것이다!! 라고 보여주는듯한 꽃들,

생생하고 결이 하나하나 보이는 꽃의 자태를 보고 있노라면 마치 그림에서 향기가 나는것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ㅎㅎ


올해 꽃놀이는 이 책 한권이면 다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수채화꿈나무는 박미나 작가님의 책을 보며 또 한번 배워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지베르니 모네의 정원 이전에 빨강머리앤이 사랑한 꽃, 나무, 열매를 수채화로 아름답게 담은, 빨강머리 앤의 정원이라는 수채화아트북도 출간되었으니, 식물과 꽃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꼭 한번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클로드 모네가 사랑한 지베르니.

모네의 아름다운 정원을 살짝 옅볼 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베르니는 내가 만든 작품 중 가장 아름다운 작품이다"


평생에 걸쳐 모네가 완성한 지베르니정원의 모습을 꼭 만나보시길 적극 추천드려요.


본 도서는 인스타그램 서평이벤트로 도서만 제공받아 제 생각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